"눌러보니 클래식이"…웅진마켓, '영유아 사운드북' 출시
론칭 기념 라이브 방송·할인판매 이벤트 진행
![[서울=뉴시스] 도레미 오케스트라 (사진=웅진씽크빅 제공) 2025.04.2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5/04/23/NISI20250423_0001824899_web.jpg?rnd=20250423085050)
[서울=뉴시스] 도레미 오케스트라 (사진=웅진씽크빅 제공) 2025.04.2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승주 기자 = 웅진씽크빅의 패밀리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웅진마켓이 클래식 사운드북 신제품 '도레미 오케스트라'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도레미 오케스트라는 전 세계 150만 판매 기록을 보유한 글로벌 스테디셀러 '더 스토리 오케스트라'를 기반으로 0~4세 영유아를 위해 웅진씽크빅이 새롭게 제작한 사운드북 형태의 클래식 입문서다.
클래식 음악과 책을 접하는 것이 처음인 아이들을 위해 도서를 듣고, 보고, 누르는 상호작용식으로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페이지 버튼을 누르면 각 장면에 어울리는 클래식 하이라이트를 재생해 아이들이 음악과 그림, 이야기의 흐름을 파악, 자연스럽게 오감이 발달하도록 유도했다.
책 속 그림은 화려한 일러스트로 그려내 독자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도록 구성했으며, 세계적인 지휘자 금난새의 감수, 번역 작업 참여로 콘텐츠의 신뢰도를 더했다.
나아가 어린 독자들이 안전하게 책을 읽을 수 있도록 전 시리즈 라운딩 모서리 처리를 했으며, 아이들이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는 크기로 제작했다.
도레미 오케스트라는 ▲동물의 사육제 ▲사계 ▲백조의 호수 ▲호두까기 인형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이중 호두까기 인형은 지난해 영국 소비자 전문 매체 굿 하우스키핑이 꼽은 최고의 책에 선정되기도 했다.
한편 웅진씽크빅은 도레미 오케스트라 출시를 기념해 이날 오전 10시 웅진마켓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책 소개, 활용방법, 실시간 Q&A 등의 코너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제품 론칭 기념으로 2주간 낱권과 세트를 모두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고, 4종 세트를 구매하는 선착순 500명에게는 '나무늘보 멜로디 토이' 교구를 추가로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heyjude@newsis.com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