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삼성 새 폴더블폰 사전예약 알람 신청하면 명품백 쏜다
LGU+, 삼성 뉴 갤럭시 사전알람 이벤트 31일까지 진행
샤넬 미니백, 나이키 신발, 셀린느 선글라스 등 경품 증정
[서울=뉴시스] LG유플러스가 다음 달 출시될 예정인 삼성전자 새 스마트폰 사전알람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유플러스닷컴 홈페이지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윤정민 기자 = LG유플러스는 다음 달 출시될 예정인 삼성전자 새 스마트폰 사전알람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사전알람 신청은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몰인 유플러스닷컴과 모바일 금융 플랫폼 토스에서 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추첨을 통해 ▲샤넬 클래식 체인 미니백(1명) ▲보테가 베네타 패딩 카세트백(1명) ▲나이키 조던1X트래비스스캇(1명) ▲셀린느 트리옹프 선글라스(1명)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유플러스닷컴을 통해 사전알람을 신청한 고객 전원에게는 추후 진행할 스마트폰 사전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선착순 9만명에게는 카카오페이 1000포인트를 준다.
토스도 자사 앱을 통해 사전알람을 신청한 고객 중 선착순 9만명에게 토스 1000포인트를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토스가 사전알람 고객에게 신제품 출시 소식 외 사전예약 신청, 기기 구매 등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밖에 LG유플러스는 유플러스닷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스페셜 에디션 상품 출시도 예고했다.
LG유플러스가 언급한 삼성전자 새 스마트폰은 갤럭시Z플립5와 갤럭시Z폴드5일 가능성이 크다. 삼성전자는 이달 26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와 중구 서울시청 앞 서울광장에서 갤럭시 언팩 행사를 열고 새 스마트폰을 공개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