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S24부터 갤럭시 링까지…스페인에 등장한 삼성 혁신[MWC 24]
피라 그란 비아 제3전시관에 528평 전시관 마련
갤럭시 AI 체험부터 갤럭시 링 디자인 첫 공개까지
[서울=뉴시스]현지시간 26일 MWC 2024가 열리고 있는 스페인 바르셀로나 피라 그란 비아(Fira Gran Via) 삼성전자 전시관에서 관람객들이 삼성전자의 다양한 모바일 제품과 혁신 기능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은 전시장 입구에 설치된 갤럭시 AI 조형물.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MWC 2024이 진행되는 피라 그란 비아 제 3전시관에 1745㎡(528평) 규모의 전시관을 마련하고, 갤럭시 S24 시리즈의 AI 기능을 다양한 일상의 시나리오로 체험할 수 있게 했다고 27일 밝혔다.
[서울=뉴시스]현지시간 26일, MWC 2024가 열리고 있는 스페인 바르셀로나 피라 그란 비아(Fira Gran Via) 삼성전자 전시관에서 관람객들이 삼성전자의 다양한 모바일 제품과 혁신 기능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은 전시관을 찾은 관람객들이 갤럭시 S24의 기능 등을 체험하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제공)
관람객들은 갤럭시 AI가 제공하는 다양한 혁신 기능을 체험하는 공간에서 ▲언어의 장벽을 뛰어넘는 '실시간 통역' ▲어느 화면에서나 동그라미를 그리기만 하면 빠르게 검색 가능한 '서클 투 서치' ▲복잡한 글을 간략하고 쉽게 정리해주는 '노트 어시스트' ▲사진의 피사체를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는 '생성형 편집'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삼성전자는 새로운 웨어러블 제품 '갤럭시 링'의 디자인을 관람객들에게 처음으로 선보이고, '갤럭시 북4 시리즈'와 '갤럭시 S24 시리즈'의 강력한 연결 경험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조성했다.
[서울=뉴시스]현지시간 26일 MWC 2024가 열리고 있는 스페인 바르셀로나 피라 그란 비아(Fira Gran Via) 삼성전자 전시관에서 관람객들이 삼성전자의 다양한 모바일 제품과 혁신 기능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은 전시관 내 갤럭시 링 전시존. (사진=삼성전자 제공)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