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데미, 국내 론칭 3주년…"강의 1+1 등 다양한 이벤트"
베스트 강사 어워드·작심삽십일 챌린지 등
[서울=뉴시스] 유데미 한국론칭 3주년 이벤트 (사진=웅진씽크빅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승주 기자 = 웅진씽크빅의 글로벌 교육 플랫폼 '유데미'가 국내 론칭 3주년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유데미는 지난달 30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약 한 달간 총 3개의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BEST 강의 1+1' 행사를 마련했다. 열흘 단위로 ▲리액트 ▲AWS ▲언리얼 등 개발 관련 카테고리 베스트 강의 구매 시 참여자가 원하는 강좌 콘텐츠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베스트 강사 어워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코딩, 이정환, 홍드로이드 등 베스트 강사 후보에게 투표하면 스트림덱, 커피 쿠폰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1위로 선정된 강사는 책 증정 이벤트, 강사 주최 행사 등을 함께 연다.
마지막으로 고객참여형 행사 '베스트 수강생 작심삼십일 챌린지'를 준비했다. 강의 수강 및 인증 시 열흘 단위로 최대 3번까지 리워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다. 챌린지에 참여하는 모두에게 '굿노트 다이어리 PDF'를 제공하며 미션을 완수한 수강생 중 3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유데미 강의를 증정한다. 나아가 챌린지 참여 후기를 SNS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유데미 3주년 리미티드 굿즈를 추가로 지급한다.
조선희 웅진씽크빅 유데미사업단장은 "3년간 국내 고객들로부터 받은 관심과 사랑을 보답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수강생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챌린지, 행사를 통해 더욱 고객친화적인 서비스로 자리 잡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