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 中企용 위협·탐지 서비스 출시
MDR 서비스 출시…중소기업 단말 보안 제공
보안 전담 인력이 부족한 중소기업에 최적화된 서비스

지니언스 CI(사진=지니언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혜리 기자 = 지니언스는 엔드포인트 탐지·대응(EDR)솔루션의 운영·관리 효율성을 높인 '지니안 관리형 탐지·대응(MDR)'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니안 MDR 서비스는 중소기업도 안전한 IT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최근 사이버 위협이 정교해지고 지능화되면서 보안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지만, 중소기업들은 보안 전문 인력 부족과 운영 부담으로 인해 효과적인 대응에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이다.
이를 위해 지니안 MDR은 단말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상시 정보 수집을 통해 위협을 탐지하고, 분석·대응 등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지능형 위협 탐지·신속한 대응을 통해 보안 사고 발생 가능성을 최소화하고 정밀 분석·맞춤형 리포트를 통해 기업의 보안 관리 효율성을 높인다.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구축형) 환경을 모두 지원해 다양한 내부 보안 정책과 요구사항에도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다.
권진욱 지니언스 서비스사업부 이사는 "많은 기업들이 MDR 서비스 도입을 통해 보안 위협에 대한 대응력을 강화하고, 보안 운영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이라며 "보안 전문가 확보가 어려운 중소기업들이 추가 인력 채용 없이도 전문적인 보안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hewoo@newsis.com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