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양고기 브랜드 '동원청정램' 신규 출시 기념 경품 이벤트

(사진=롯데마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롯데마트는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전 점에서 양고기 전 품목에 대해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봄철 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을 겨냥해 '양 숄더렉'이나 '양 삼겹살' 등 구이류 위주의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양 숄더렉(100g·냉장·호주산)'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40% 할인해 3294원, '양 삼겹살(300g·냉동·호주산)'은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2000원 할인해 9980원에 판매한다.
또한 롯데마트는 양고기 브랜드 '동원청정램' 신규 출시를 기념해, 행사 기간 동안 주한호주대사관 무역투자대표부와 함께 600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선보인다.
주요 경품으로는 '호주 왕복 항공권', '호주청정램 숄더렉 선물세트', '이솝 핸드크림' 등이 있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행사 기간 동안 롯데마트에서 양고기를 3만원 이상 구매한 뒤 '롯데마트GO'앱에 접속해 경품 추첨에 응모하면 된다.
이번에 롯데마트 단독으로 신규 출시한 '동원청정램'은 호주 자연에서 방목해 자란 1년 미만의 건강한 양고기만을 선별해 만든 식품이다.
특히 호주 현지에서 생산한 직후 항공 직송을 통해 국내에 10일 내외로 들여온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