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S-아이스크림 홈런, 개학까지 콘텐츠 무상 공유
아이스크림에듀, 홈런 온라인 돌봄학교 오픈
매일 4교시까지 구성, 개학 시점까지 운영 계획
홈런 온라인 돌봄학교 이미지(사진=아이스크림에듀 제공)
[서울=뉴시스] 김제이 기자 = 아이스크림S와 초중등 스마트홈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이 '홈런 온라인 돌봄학교'를 열고 개학 시점까지 콘텐츠를 무상공유한다.
코스닥 상장사 아이스크림에듀는 온라인 학습서비스 아이스크림S와 아이스크림 홈런이 함께하는 '홈런 온라인 돌봄학교'를 열어 주요 과목과 체험활동 콘텐츠를 무상 공유키로 했다고 4일 밝혔다.
홈런 온라인 돌봄학교는 초중등 전 학년을 대상으로 주요 과목 콘텐츠와 창의적 체험활동까지 다양하게 제공한다. 매일 4교시까지 구성돼 학생들은 일반 학교와 같이 체계적이고 계획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아이스크림 온라인 학교는 개학 시점까지 운영된다.
곽윤주 아이스크림에듀 콘텐츠기획 실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학생들의 학습 공백이 생기지 않고 실질적인 지원을 하기 위해 그룹 차원에서 뜻을 모아 '홈런 온라인 돌봄학교'를 열게 됐다"며 "어느 때보다 어려운 시기를 함께 힘을 모아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이스크림 홈런은 일반 교과 학습부터 소프트 스킬까지 모두 제공하는 스마트 홈러닝 프로그램으로 인터넷 유해환경이 차단된 학습기다.
이와 함께 아이스크림 홈런은 아이들이 집에서도 평소의 생활 습관을 지키고 신학기를 좀 더 충실히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 긴급 대응 프로그램 '홈런 특별 데일리 케어를 가동했다. 또 대구 지역 초등학생 1000명에게 아이스크림 홈런 서비스를 무상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스크림 홈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