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암SK아파트, 포커스미디어 우수 아파트상 수상
환경영화제·도예교실 등 이웃참여 프로그램 활성화
[서울=뉴시스] 제4회 포커스미디어 우수 아파트상 수상.
[서울=뉴시스] 박성환 기자 = 엘리베이터TV 기업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공동체 활성화로 입주민 화합을 이끌어낸 서울 성북구 '종암SK아파트'에 제4회 포커스미디어 우수 아파트상 수여했다고 23일 밝혔다.
종암SK아파트는 공동체 활성화 단체인 'SK투게더'를 결성, ▲환경영화제 ▲아나바다 장터 ▲도예교실 ▲K-POP 댄스교실 ▲어린이 물총축제 등을 운영했다.
종암SK아파트는 이웃 간 재능 나눔으로 사회 전체에 공동체 의식을 새롭게 제시한 공로를 인정받아 '서울시 공동주택 공동체 활성화사업 우수사례'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종암SK아파트 입주민에게 '뭄뭄실내화'와 '닥터피엘 필터샤워기'를 선물했다. 뭄뭄실내화는 포커스미디어가 더 나은 아파트 생활을 위해 직접 출시한 상품이다. 반도체 공장용 충격·진동 흡수 신소재 ‘엘라스탄’과 '고탄성EVA' 쿠션재를 적용해 층간소음 저감에 특화됐다.
닥터피엘 필터샤워기는 엘리베이터TV에 나오는 우수한 브랜드의 제품과 서비스를 입주민이 체험할 수 있도록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아파트 단지를 방문해 다양한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포미데이'의 파트너 제품이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열린 공동체로 아파트 생활을 다채롭게 만들어주신 종암SK아파트 입주민에게 감사하다"며 "사람과 기업을 이롭게 한다는 창업 이념에 따라 입주민의 더 나은 생활에 기여하는 사업으로 올바른 아파트 문화 형성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