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전기차 전시회 'EV 트렌드 코리아'서 첨단기술 선봬
6일부터 사흘간 코엑스에서 전기차 충전서비스 '채비'와 공동부스
[대전=뉴시스] 한국타이어는 코엑스(COEX)에서 개최되는 'EV 트렌드 코리아 2024'에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의 첨단기술력을 선보인다.(사진=한국타이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번 전시회에서 한국타이어는 국내 전기차 충전 서비스 브랜드 '채비(CHAEVI)'와 공동으로 부스를 운영하며 세계 최초 풀 라인업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을 전시, 첨단기술력을 입증한다는 계획이다.
아이온은 저소음과 높은 전비 효율, 향상된 마일리지 성능이 균형을 이루며 전기차에 최적화된 드라이빙 환경을 제공하는제품이다.
승용차 및 SUV 버전의 사계절용, 퍼포먼스용, 겨울용 타이어까지 풀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꾸준히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현재 16인치부터 22인치까지 190여 개 규격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아이온은 ▲아이 사운드 옵저버(저소음 특화) ▲아이 슈퍼 마일리지(마일리지 강화) ▲아이 퍼펙트 그립 ▲아이 익스트림 라이트니스(낮은 회전저항) 등 4대 핵심 기술을 바탕으로 전기차에 최적화돼 글로벌 타이어 시장에서 인기가 높다.
이와 함께 한국타이어는 채비와 공동 운영하는 'EV 트렌드 코리아' 부스에서 티스테이션(T’Station)의 '올마이티(all my T)' 회원가입 프로모션을 진행해 행사 기간 전기차 등록 시 채비의 충전 크레딧을 지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