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웅이를 반장으로!' 김천상무 14일 대구전 티켓 오픈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은 온라인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오는 14일 김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1 2022’ 12R 대구FC와 홈경기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프로축구연맹 방역지침 완화에 따라 관중 발열 체크는 중단된다.
에스코트 키즈, 팬 사인회 등 선수단과 관중 간 대면 이벤트는 허용된다.
마스크는 실외에서도 착용하고 육성 응원은 자제를 권고하고 있다.
K리그1 반장선거 기간에 맞춰 김천은 홈경기 당일 전 직원, 치어리더, 운영 스태프 등 머리띠와 어깨띠를 착용해 마스코트 슈웅이를 응원할 예정이다.
또한 5일 진행할 반장선거 투표 인증 이벤트 연장선 상에서 5~14일까지 총 10회 투표를 마친 선착순 50명에게 슈웅 인형을 증정한다.
5일 진행할 나만의 슈웅이 만들기 이벤트 연장선 상에서도 14일 이벤트를 연다.
5일 제출한 색칠지 중 선정해 사전 온라인 투표와 14일 홈경기 당일 장외 부스에서 투표를 실시한다.
1등에게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골키퍼 구성윤 친필사인 유니폼과 최애 선수 친필사인 슈웅 인형을, 2등에게는 최애 선수 친필사인 슈웅 인형을 증정한다.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는 김천상무 홈경기의 예매 가능 구역은 가변석A(W구역), 테이블석(T구역), 가변석B(N구역), 일반석(A1~A3-1구역, B구역, I구역), 원정석(G구역)이다.
테이블 석은 전 연령 1만5000원이며 개별 1인 단위로 판매한다.
가변석은 구역 별로 가격이 상이하다. W구역은 성인 1만2000원, 학생 1만원이다.
홈경기 티켓은 경기 당일 현장 구매 가능하다.
온라인 예매를 통한 모바일 티켓 이용 시 발권 없이 신속하게 입장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