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리터, '서머너즈 워' 콜라보…부산본점 프로모션 매장 변신
[부산=뉴시스] 더리터는 누적 다운로드 2억회 이상을 기록한 컴투스의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와 9월 20일까지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사진=더리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더리터는 누적 다운로드 2억회 이상을 기록한 컴투스의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와 9월20일까지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더리터는 이번 서머너즈 워 콜라보레이션으로 브랜드와 인테리어 등 리브랜딩을 더욱 알릴 예정이다. 더리터는 고객들이 커피와 음료를 구매하며 게임과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우선, 전국 더리터에서 음료를 5000원 이상 구매하면 신비의 소환서 3장으로 구성된 서머너즈 워 게임 쿠폰 1매를 지급한다. 쿠폰은 계정당 총 5회 등록 가능하다.
행사 기간에 서머너즈 워의 인기 캐릭터 브라우니, 데빌몬이 인쇄된 콜라보레이션 컵홀더를 테이크아웃 시 만나볼 수 있다.
더리터 부산본점에서는 오프라인 프로모션 매장으로 변신한다.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주말 양일간 운영된다. 부산 양정 소재의 부산본점에서 음료를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 더리터와 서머너즈 워 굿즈 등이 담긴 랜덤박스를 제공한다.
부산본점 3층에서는 '리터 음료 빨리 마시기 대회', 서머너즈 워 인플루언서들과 육성 및 전략 상담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서머너즈 워 클리닉', 그리고 더리터와 서머너즈 워 쿠폰, 공식 굿즈, 그리고 에어팟 프로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현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외에도 서머너즈 워 공식카페 구매 인증 이벤트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톡 채널 구독을 통한 더리터 커피 쿠폰 이벤트 등 다채로운 콜라보레이션 내용은 양사 공식 SNS 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