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소식]산업인력공단, 반부패·청렴 및 윤리경영 실천 캠페인 등
[울산=뉴시스]박수지 기자 = 한국산업인력공단은 22일 울산 중구 일원에서 '반부패·청렴 및 윤리경영 실천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캠페인은 '업무는 정직하게, 마음은 청렴하게'라는 윤리경영 슬로건으로 진행됐다.
임직원들은 '직장 괴롭힘 NO', '부당지시 NO', '성희롱 NO', '사적이익 NO', '이해충돌 NO', '음주운전 NO' 등의 피켓을 들고 이해충돌 행위를 철저히 근절한다는 의지를 새롭게 다짐했다.
한편, 공단은 지난달 이사장과 감사가 함께 협력해 2023년까지 최고 수준의 윤리·반부패 경쟁력을 갖춘 기관으로 도약하기 위한 '윤리경영·감사 최고기관 도약 공동협력 선언'을 선포한 바 있다.
◇북구청 장애인 수영팀, 장애인연맹회장배 메달
울산시 북구청 장애인 수영팀이 제7회 대한장애인연맹회장배 전국장애인수영대회에서 금메달 1개, 동메달 1개를 획득했다.
북구청 장애인 수영팀은 지난 20일과 21일 전주 완산 실내수영장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 3명이 출전해 강성호와 김영서가 각각 금메달과 동메달을 목에 걸었다.
강성호는 배영 100m 종목에 참가해 1분04초71로 정상에 올랐고, 김영서는 자유형 100m에 출전해 1분21초69로 3위를 차지했다.
이강이 출전한 접영 50m와 자유형 50m는 이번 대회에서는 시범종목으로 열렸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