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제2회 지식콘서트' 10일 김포 고촌아트홀서
드라마 우영우 원작 작가 겸 변호사 조우성 등 5인 강연
2022년 제2회 경기도 지식콘서트. *재판매 및 DB 금지
[수원=뉴시스]박상욱 기자 = 경기도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은 10일 오후 7시 김포시 고촌아트홀에서 '2022년 제2회 경기도 지식콘서트'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변화를 보다'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지식콘서트에는 ▲조우성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원작 작가 겸 변호사 ▲안성은 베스트셀러 '믹스'의 저자이자 브랜드 마케팅 전문가 ▲백승권 전 청와대 행정관이자 비즈니스 글쓰기 작가 ▲서동주 변호사 겸 방송인 ▲김태수 팀 짐(Tim Gym) 대표 트레이너 등 5인의 강연자가 무대에 선다.
주제는 ▲인간관계 변화, '토사구팽'이 주는 성찰(조우성) ▲브랜드는 내 삶을 어떻게 변화시킬까?(안성은) ▲세상을 살아가는 강력한 무기, 말하기와 글쓰기(백승권) ▲새로운 전공과 직업에 도전하는 동안 얻은 깨달음(서동주) ▲몸의 변화, 근육과 뇌의 연결(김태수) 등으로 15분씩 강연을 한다.
제2회 지식콘서트는 '경기도평생학습포털 지식(www.gseek.kr)' 누리집 첫 페이지 상단에 있는 '지식콘서트' 배너(이미지)를 클릭한 후 온라인으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9일 오후 3시까지 신청 가능하며,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700명에게 문자로 입장권을 발송한다.
이화진 경기도 평생교육국장은 "이번 지식콘서트는, '변화를 보다'를 주제로 직업, 삶, 인간관계, 신체 등 다양한 관점의 새로운 배움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