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소식] 인하대병원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등
[인천=뉴시스] 김동영 기자 = 인하대병원 관계자들이 인천 미추홀구 학익동 일대에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사진=인하대병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인천=뉴시스] 김동영 기자 = 인하대병원이 인천 미추홀구 학익동 일대에서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봉사활동에는 이택 인하대병원 병원장을 포함한 교직원과 그 가족들 60여 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이웃들이 조금이라도 덜 추운 환경 속에서 겨울을 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연탄 2000여 장을 손수 배달했다.
인하대병원은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와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온정 넘치는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함께 할 방침이다.
◇ 연수구, 제27기 연수노인대학 졸업식 열어
[인천=뉴시스] 김동영 기자 = 노인대학생들이 연수구노인복지관 3층 대강당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연수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인천 연수구는 연수구노인복지관 3층 대강당에서 대한노인회 연수구지회 주관으로 제27기 연수노인대학 졸업식을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대한노인회 인천시 연수구지회 부설 노인대학은 지난 3월 14일 개강해 ▲평생교육분야로 교양, 노후설계지도, 문예창작 ▲여가·문화분야로 생활체조, 건강레크리에이션, 고전무용 ▲기타분야로 파주 마장호수 일대 현장학습 등 다양한 강좌를 진행됐다.
한해 동안 출석일수의 80%이상 출석한 74명의 노인대학생들은 학사모를 쓰고 졸업증서를 받으며 졸업의 기쁨을 나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