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수도권 비규제' 김포마송 디에트르 분양…신규 브랜드로 첫선

등록 2021.02.19 07:31:05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19일 견본주택 개관…다음달 2~4일 청약, 10일 발표

전용면적 59㎡ 539가구 공급, 스크린 골프연습장·키즈룸 등 설치

[김포=뉴시스]정일형 기자=김포마송택지지구 디에트르 조감도. (사진은 대방건설 제공)

[김포=뉴시스]정일형 기자=김포마송택지지구 디에트르 조감도. (사진은 대방건설 제공)

[김포=뉴시스] 정일형 기자 = 대방건설은 19일 김포마송지구(통진읍)에 539가구 규모의 '디에트르'(조감도) 공급을 시작한다.

'디에트르'는 새롭게 론칭한 대방건설의 신규 브랜드로, 대방건설은 앞서 지난해 11월 김포마송지구에 '대방엘리움 더 퍼스트' 공급을 완료했다.

김포 마송택지개발지구 B4블록에 조성하는 마송 디에트르는 전체 539가구로 지하 2층~지상 최고 18층 6개 동 규모로 조성돼 있다. 전 세대 전용면적 59㎡ 단일평형으로 ▲59㎡A 52가구 ▲59㎡B 142가구 ▲59㎡C 135가구 ▲59㎡D 210가구 등 4개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마송 디에트르는 다양한 혁신평면을 활용한다. 타사 대비 서비스 면적(실사용 면적) 극대화를 위한 설계를 적용하고 조망권과 채광권을 최대한으로 확보하기 위한 건물 외부 입면 특화 설계를 한다.

세대 내부 3Bay, 4Bay 등 다양한 평면에 광폭거실까지 넓은 서비스 면적을 극대화한 디에트르만의 평면 설계를 적용한 마송택지지구 마지막 59㎡ 중소평형 민간분양 아파트로 합리적인 투자가치를 더한다.

또 고객이 원하는 라이프스타일 보장을 위한 스크린 골프연습장, 키즈룸, 피트니스센터 등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도 갖춘다.

실내 골프연습장은 최신식 장비를 바탕으로 상업용 스크린골프장에 버금가는 현실성 있는 플레이가 가능해 골프에 관심이 있거나 취미인 입주민의 경우 사계절 내내 골프를 즐길 수 있다. 코로나19로 재택근무와 온라인 학습이 증가한 입주민과 학생을 고려해 단지 내 북카페와 작은도서관, 스터디룸 등을 갖춰 자녀를 둔 학부모에게도 호응을 얻는다.

계절감이 가득한 조경을 위해 공간 분할과 보행 체계를 적용하고 다양한 포장자재와 낙엽수, 관목을 활용한다. 단지 내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해 일조권과 통풍성을 고려한 단지 배치로 다양한 야외공간 등 고급 주거 환경을 조성한다.

마송 디에트르는 스마트폰 앱과 음성인식 스피커를 통해 홈네트워크 기기, 사물인터넷(IoT) 가전제품을 모니터링하고 제어할 수 있는 특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거실 아트월, 스마트 전기오븐 등 다양한 무상 옵션을 제공하고 입주민 외출 시 엘리베이터를 기다리지 않고 바로 이용 가능한 엘리베이터 호출 시스템을 도입한다.

범죄·사고 제로(Zero)를 위한 24시간 안전 시스템도 적용한다. 기존 아파트의 비상벨 시스템과 차량 번호인식 주차관제, 무인경비 시스템뿐만 아니라 외출 시에도 택배 걱정 없는 무인택배 시스템과 응급상황 발생 시 원패스 키를 통해 무선으로 비상호출이 가능한 무선 비상호출 버튼을 제공한다.

수도권 비규제 마지막 민간분양으로 분양권 취득 시 무주택자는 거주요건 필요 없이 2년 보유만으로 양도세 비과세 혜택을 누릴 수 있고, 1주택자의 경우 이미 주택을 소유한 상태에서 분양권을 취득해도 취득세 중과에서 제외된다.

수도권역 1시간 이내, 강남까지 30분 이내 접근이 가능한 한강 이남(김포~하남)을 잇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D 노선도 추진돼 짒갑 상승의 호재로도 직용하고 있다.

'김포마송택지지구 디에트르'는 3월2일 특별공급, 3일 1순위, 4일 2순위 청약에 이어 10일 당첨자 발표가 예정돼 있다. 19일부터 김포시 장기동 1888-9번지 개관하는 견본주택 방문은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예약제로 운영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