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수 대건테크 대표, 창원경영자협의회장 취임
"소통 강화로 활력 넘치는 협의회 만들겠다"
유공 기업인·근로자에 창원시장 표창 등 수여

[창원=뉴시스] 신기수 (사)창원국가산업단지 경영자협의회 제9대 회장.
창원국가산단 경영자협의회는 30일 오후 6시 창원 인터내셔널호텔에서 홍남표 창원특례시장, 이동찬 한국산업단지공단 상무이사, 박병규 한국산업단지공단 경남지역본부장, 이정환 한국재료연구원장, 최열수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28차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신기수 회장은 취임사에서 "창원경제의 중심인 창원경영자협의회에 걸맞은 위상 확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회원사와의 소통을 통해 기업가정신을 진작시키고, 활력이 넘치는 창원국가산단 경영자협의회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앞서 유공 기업인 및 근로자 포상에서는 ㈜한국교정기술센터 이문구 대표이사 등 5명이 창원특례시장 표창을, ㈜원포인트 이기범 대표이사 등 3명이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표창, 선기프트㈜ 정훈수 대표이사 등 3명이 고용노동부 창원지청장 표창, 동원테크 윤상길 차장 등 3명이 한국산업단지공단 이사장 표창을 각각 받았다.

[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30일 오후 창원 인터네셔널호텔에서 열린 창원국가산단경영자협의회 제28차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한 주요 인사들이 기념떡을 자르고 있다.(사진=창원경영자협의회 제공) 2023.01.30. photo@newsis.com
◎공감언론 뉴시스 hjm@newsis.com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