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그룹웨어 '비즈메카EZ',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2016년 출시, 현재 7만개 기업 43만명 종사자 사용
'비즈메카EZ 플러스 AI' 출시…AI 위협메일 차단 등 인공지능 기술 연계
[서울=뉴시스] KT '비즈메카EZ'가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그룹웨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KT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심지혜 기자 = KT는 '비즈메카EZ'가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그룹웨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비즈메카EZ는 2016년 출시돼 현재 7만개 기업, 43만명의 종사자가 사용하고 있는 그룹웨어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한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비즈메카EZ는 그룹웨어 분야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비즈메카EZ는 업무솔루션 외 임직원 복지서비스와 기업용 콘텐츠까지 하나의 화면에 제공하고 이용자수에 관계없이 회사당 월 5만원(베이직서비스 기준, 메일·전자결재·메신저 등 15종으로 구성)으로 서비스하는 게 강점이다.
또 ▲밀리의 서재 도서구독권 23% 할인 ▲KTX예매 최대 35% 할인 ▲SRT예매 최대 20% 할인 ▲숙박예약 10%~50% 할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쇼 약 15% 할인 ▲법정의무교육 수강료 30% 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아울러 고객사의 개별적인 업무환경을 분석한 후 해당 고객사에게만 필요한 IT업무환경까지 맞춤형으로 개발해 주는 '커스터마이징 EZ'도 운영하고 있다. 150여 건에 이르는 컨설팅 요청이 들어오는 등 관심을 받고 있다.
KT는 올해 최첨단 AI기술을 접목한 '비즈메카EZ 플러스 AI'도 선보일 예정이다. AI 위협메일 차단, AI 회의록, AI OCR, AI챗봇과 같은 인공지능 기술과 연계된 기능을 순차적으로 출시하여 업무솔루션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명제훈 KT 엔터프라이즈통신사업본부장은 "비즈메카EZ가 국내 최대 규모 어워드인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그룹웨어 분야 대상을 국내 최초로 3년 연속 수상한 것에 대하여 무한한 영광과 책임감을 느낀다"며 "비즈메카EZ가 국내 최고의 업무솔루션으로 인정받는 브랜드로 성장한 만큼 앞으로도 더욱 더 이용고객 의견을 기반으로 한 서비스 품질 업그레이드에 주력하고 이용 기업에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 발굴 노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iming@newsis.com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