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덕하역 '신일 해피트리 더루츠' 19일 1순위 청약
지하 2층~지상 29층 특별한 주거공간 제공 아파트 672가구
동해남부선 덕하역 개통…인근 쾌속 교통망 확보 시내외 이동 편리
18일 특별공급, 19일 1순위 청약 진행, 8월 8일~10일 정당계약
울산 덕하역 신일 해피트리 더루츠 투시도. *재판매 및 DB 금지
단지는 개통이 완료된 동해선 울산 덕하역 인근에 있다. 단지 바로 앞 도보권 통학이 가능한 청량초등학교가 있다.
울산 덕하역 신일 해피트리 더루츠는 지하 2층~지상 29층 규모로 구성되며 면적형 별 구성은 ▲전용 71㎡ 139가구 ▲전용 84㎡ A 타입 446가구 ▲전용 84㎡ B 타입 87가구로 총 672가구 분양할 예정이다.
동해선에서 만나는 신일 만의 특별한 주거공간
동해선 외에도 차량 이용 시 단지 인근 동해고속도로(부산~울산)를 이용할 수 있는 청량 IC가 있으며 14번 국도, 31번 국도, 신항로, 남창로 등 주요도로 접근 또한 용이해 울산 시내는 물론 부산 접근이 수월하다.
쾌속 교통망과 더불어 사람과 자연의 완벽한 조화를 추구하는 신일 만의 차별화된 신평면 설계와 풍부한 녹지를 자랑하는 조경 설계한다.
아이가 원하는 모든 것, 부모가 바라는 모든 것을 다 담은 특별한 공간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 또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키즈 특화 커뮤니티가 들어선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워터파크 놀이터, 어린이집, 작은 도서관, 독서실, 키즈 라운지, 맘스테이션, 돌봄 센터 등이다. 차량주차 공간 또한 지하에 925대가 마련돼 안전사고 위험을 낮췄다.
여유로운 숲세권 생활과 함께 누리는 생활 인프라
단지 인근 하나로마트, 덕하시장이 있어 덕하역 인근 편리한 생활 인프라는 물론 울산 주요 편의시설 및 명문학군이 밀집한 남구와 연접해 남구의 인프라를 모두 공유할 수 있어 주목된다.
실제 단지에서 차량으로 10분 대면 울산 최대 번화가인 남구 삼산동·달동까지 닿을 수 있어 롯데백화점(울산점), 현대백화점(울산점), 뉴코아아울렛(울산점), 고속버스터미널 등 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비규제 지역 프리미엄과 함께 높은 미래가치 기대되는 덕하지구
실제 단지는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 이상, 6회 납입을 충족했다면 울산시를 비롯해 부산시, 경남도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세대주·세대원 누구나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대출규제 및 세금 부담도 덜한 편이다. 중도금 무이자 혜택 등이 더해져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을 끌 전망이다.
울산 울주군 청량읍 일대에 조성 중인 덕하 지구는 비규제 이점은 물론 우수한 교육환경, 교통여건 개선으로 인해 울산의 신 주거중심지로 탈바꿈한다. 덕하지구의 경우 인근 대규모 입주가 예정돼 있어 주변 아파트와 함께 대단지 브랜드 타운을 형성할 것으로 보여 높은 미래가치 또한 기대된다.
분양 관계자는 "울산 덕하역 신일 해피트리 더루츠는 울산의 주요 거점인 남구에 인접하고 있으며 울산테크노 일반산업단지, 울산석유화학 공업단지 등 다수의 공업단지와 인접하고 있어 직장·주거 근접성이 뛰어나다"며 "여기에 울산지역 내 최고의 자녀 키우기 좋은 환경이 갖춰져 있으며 교통망 개선과 함께 울산의 신주거중심지로 성장이 예측되는 지역에 위치한 장점까지 더해져 뜨거운 청약열기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울산 덕하역 신일 해피트리 더루츠 청약일정은 1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9일 1순위 청약, 20일 2순위 청약한다. 당첨자 발표는 26일 이뤄지며 8월 8일~10일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울산 덕하역 신일 해피트리 더루츠 견본주택은 울산시 남구 달동에 마련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