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서 70대 몰던 SUV 주차장 돌진…8대 잇따라 쾅쾅
운전자 중상…인근 병원으로 이송
[울산=뉴시스] 구미현 기자 = 울산 중구 성안동 백양로의 한 도로에서 70대 남성이 몰던 SUV 차량이 인근 주차장으로 돌진, 차량 8대를 잇따라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다. 전도된 가해 차량 (울산경찰청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뉴시스]구미현 기자 = 울산 중구 성안동 백양로의 한 도로에서 70대 남성이 몰던 SUV 차량이 인근 주차장으로 돌진, 차량 8대를 잇따라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다.
23일 울산경찰청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 4분께 울산 중구 성안동의 한 주차장에서 SUV를 몰던 남성이 차량을 연이어 추돌한 뒤 전복됐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사고를 낸 남성은 70대 A씨로 백양로113 내리막길에서 주행하던 중 한 골프연습장 주차장으로 진입, 주차된 차량 8대를 연속으로 충격 후 전복됐다.
이 사고로 A씨가 크게 다쳐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다. 현재 의식은 있는 상태다.
[울산=뉴시스] 울산 중구 성안동 백양로의 한 도로에서 70대 남성이 몰던 SUV 차량이 인근 주차장으로 돌진, 차량 8대를 잇따라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다. 출동한 소방대원이 운전자 남성을 구출하고 있다. (울산경찰청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경찰은 A씨에 대한 음주 상태 여부 등을 조사하는 한편 주변 폐쇄회로(CC)TV와 목격자 진술 등을 토대로 구체적인 사고 경위를 대해 조사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