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와뱅크 봄운동회 이벤트…"우승팀 혜택 두 배"

광주은행은 오는 5월31일까지 혜택을 두 배로 안겨주는 와(Wa)뱅크 봄운동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광주은행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광주=뉴시스]이창우 기자 = 광주은행은 오는 5월31일까지 혜택을 두 배로 안겨주는 와(Wa)뱅크 봄운동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6개월간 이벤트 대상 상품 가입 이력이 없는 고객은 누구나 광주 와뱅크 앱(APP)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첫 번째 이벤트는 비대면 채널을 통해 이벤트 대상 상품에 가입하면 상품별로 3000원의 응원금을 지급하고 1인당 최대 9000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원화 적금(가입금액 20만원 이상), 원화 예금(가입금액 100만원 이상&가입기간 3개월 이상), 외화적금(미화 100달러 이상) 등이다.
두 번째 이벤트는 운동회에 참가할 청군 또는 백군팀을 선택한 후 소속팀이 승리하면 상금 500만원을 팀원 수로 나눠 지급한다.
참가자는 1일 1회 출석 체크를 통해 본인팀의 점수를 올리며 우승팀을 함께 만들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 2000계좌 마감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광주 와(Wa)뱅크(APP), 광주은행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석현 광주은행 디지털금융센터장은 "금융상품에 대한 고객 친밀도를 높이고 자발적 참여를 통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운동회 형식의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lcw@newsis.com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