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원대 이희학 총장 "인구문제 인식 개선·해결 적극 동참"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 동참
![[대전=뉴시스] '인구문제 인식개선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한 목원대 이희학 총장. (사진=목원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1.newsis.com/2025/04/23/NISI20250423_0001825278_web.jpg?rnd=20250423112800)
[대전=뉴시스] '인구문제 인식개선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한 목원대 이희학 총장. (사진=목원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대전=뉴시스]유순상 기자 = 목원대학교는 이희학 총장은 23일 교내에서 '인구문제 인식개선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번 캠페인은 급격한 인구 감소와 고령화 등 각종 인구 문제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을 위해 지난해 10월부터 정부 부처에서 시작돼 공공기관과 지자체, 기업, 대학 등으로 확산되고 있다.
이 총장은 '아이는 행복하고 청년은 희망을 키우며 노인은 보람 있는 대한민국이 되도록 목원대가 함께합니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참여를 인증하고 홍보했다.
이 총장은 "저출생·고령화 문제는 우리 사회의 지속 가능성과 직결된 중요한 과제"라며 "목원대도 대학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 인구문제 인식 개선과 해결을 위한 공감대 확산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이 총장은 대전대 남상호 총장으로부터 지명을 받았고 다음 참여자로 충남대 김정겸 총장을 지목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