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롯데월드 부산 25일부터 '부기와 함께 로리의 생일파티'

등록 2023.03.22 09:31:35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개장 1주년 기념과 2030 부산엑스포 유치 기원

롯데월드 부산 25일부터 '부기와 함께 로리의 생일파티'


[부산=뉴시스]이동민 기자 =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매주 주말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부기와 함께하는 로리의 생일파티' 연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롯데월드 부산 개장 1주년 기념과 더불어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기원하고자 기획됐다.

롯데월드 부산은 연간 140만 명의 국내외 관광객이 찾는 부산 관광의 대표 아이콘으로 자리잡으면서 엑스포 개최를 염원하는 부산시의 노력을 널리 알리고 시민들의 지지를 얻고자 눈과 귀를 사로잡을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엑스포 유치 홍보 마스코트로 활동하고 있는 부산시 소통 캐릭터 부기를 포함한 국내 인기 캐릭터가 함께한다.

행사에는 롯데홈쇼핑을 대표하는 캐릭터 '벨리곰'을 비롯해 ▲헬로카봇 차탄&펜타스톰X ▲신비 ▲콩순이 ▲폴리&엠버 ▲코코몽 ▲부부맨 ▲드래곤디 등 유명 캐릭터가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롯데월드 대표 캐릭터인 '로리'의 생일 파티에서 '부기'와 캐릭터 친구들이 부기가 엑스포 유치를 위해 애쓰는 것을 알게 된 후, 부기의 꿈을 돕고자 모두가 힘을 모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본격적으로 행사가 시작되는 오는 25~26일 롯데 자이언츠 응원단까지 함께해 생일 파티의 흥을 한껏 끌어올린다.

행사는 테마파크 내 야외 공연장인 '가든스테이지'에서는 주제곡에 맞춰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부기'의 소개와 로리의 첫 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노래와 함께 시작된다.

이후 파티를 찾은 손님들과 함께 엑스포 유치 기원 구호를 함께 외친 후 ▲롯데 자이언츠 응원단 댄스 공연 ▲유치 기원 단체 사진 촬영 등 손님 참여형 콘텐츠가 진행된다.

파티에 참석한 캐릭터들은 행사 당일 오후 2시 30분 '로티스 매직포레스트 퍼레이드'에 출연해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롯데월드 부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는 이벤트도 함께한다.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부산 엑스포 유치해 응원 EVENT!' 게시물에 응원 댓글을 남기고,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롯데월드 부산으로 초대받을 수 있다.

롯데월드 관계자는 "롯데월드는 부산시의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응원하는 것을 넘어 도움이 되고자 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부산시민과 관광객들에게 부산세계박람회의 당위성과 중요성을 강조하고, 유치를 향한 부산시의 노력과 의지를 널리 알려 부산 세계박람회의 성공 개최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월드는 지난해 10월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콘서트 BTS THE CITY in BUSAN' 애프터파티를 개최하는 등 엑스포 유치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