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올 여름 세라젬 고객은 좋겠다”…보상판매 등 프로모션

등록 2023.06.01 10:02:23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보상판매·패밀리세일·가족 결합 연장

구매 고객에 여름 가전 바우처 제공

[서울=뉴시스] 1일 세라젬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해 헬스케어 가전 구매·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 가전 등을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세라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1일 세라젬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해 헬스케어 가전 구매·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 가전 등을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세라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종호 기자 = 세라젬이 6월 한 달간 보상 판매, 패밀리세일, 가족 결합 등의 혜택 제공을 연장한다.

세라젬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해 헬스케어 가전 구매·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 가전 등을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세라젬은 마스터 V7 메디테크 구매 혹은 렌탈 고객 대상으로 ‘웰라이프 바우처’를 제공하며, 해당 바우처 활용해 ▲기펠 공기청정기 ▲정구호 헬스테리어 키트 ▲AGK 에어 써큘레이터 ▲파비스 무선 써큘레이터 중 하나를 구매할 수 있다.

마스터 V6 구매 및 렌탈 고객에게는 ‘AGK 서큘레이터’를 사은품으로 지급하며, 마스터 V4 구매·렌탈 고객에게는 에어마사지기와 스마트폰 거치대, 프리미엄 손잡이 세트, 겉천 등으로 구성된 V4 풀옵션 키트를 증정한다.

웰라이프 바우처 활용 시 일정 금액을 추가로 지불하면 다이슨, LG전자, 파세코 등 유명 브랜드의 냉풍기, 제습기 등 프리미엄 여름 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세라젬은 디자인 안마의자 파우제 구매 및 렌탈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최근 선보인 안마의자 파우제 M4 구매·렌탈 시 30만원 상당의 ‘CJ온스타일 앳센셜의 버블러그’나 체성분계와 혈압계로 이뤄진 ‘세라젬 홈킷’ 중 하나를 증정한다. 안마의자 파우제 M2 구매 및 렌탈 고객에게는 전용 협탁이 주어진다.

척추 의료기기 보상 판매 혜택도 연장 운영한다. 자·타사 구분 없이 기존 안마의자나 의료기기를 반납하는 고객에게 일시불 기준 60만원, 렌탈 시 월 1만원(60개월) 할인 혜택과 사다리차 지원 무상수거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세라젬 마스터 V7 구매·렌탈 고객은 30만원 보상할인과 동시에 최대 80만원의 선납금 혜택을 중복으로 받아볼 수 있다. 

이 밖에도 기존 세라젬 헬스케어 가전 구매 고객·가족이 추가로 제품을 구매할 경우 3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패밀리세일’과 세라젬 제품을 일시불로 2개 이상 구매할 시 30만원의 가족 결합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가족 결합 패키지’를 함께 진행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세라젬을 찾는 고객들이 시원하고 활기찬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