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충우돌 전우애 케미…'신병' 생활관 포스터 공개
[서울=뉴시스] '신병' 포스터 (사진=KT스튜디오지니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장인영 인턴 기자 = 드라마 '신병'이 '대환장 생활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22일 첫 공개되는 올레tv·시즌(seezn) 드라마 '신병'은 별별 사람들이 모인 군대에 '군수저' 신병이 입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 작품은 누적 조회수 2억 5000만 뷰를 기록하며 인기를 얻은 장삐쭈 작가의 동명의 작품을 실사화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이제 막 자대 배치를 받은 신병부터 곧 제대를 앞두고 있는 말년 병장까지, 원작에서 큰 사랑을 받은 레전드 캐릭터들이 현실 세계로 소환됐다. 생활관의 평범한 일상을 담아낸 것과 동시에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조합으로 리얼한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달하며 작품이 펼쳐낼 유쾌한 공감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신병'에서는 군장도 미처 풀지 못한 채 잔뜩 주눅 들어있는 '군수저' 신병 박민석(김민호 분)을 필두로 아직 군기가 꽉 잡힌 이병 임다혜(전승훈 분), 생활관 살림꾼 일병 김상훈(이충구 분), 분대장을 맡고 있는 상병 최일구(남태우 분), 의욕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전형적인 말년 병장 심진우(차영남 분)와 융통성 제로인 FM빌런 소대장 오석진(이상진 분)까지, 군대라는 유니버스에서 하나의 공동체를 이룬 끈끈한 전우애를 보여줄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