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멘털 케어 나선 정우, '멘탈코치 제갈길'…내달 첫방
[서울=뉴시스] '멘탈코치 제갈길' 메인 포스터. 2022.08.11.(사진=tvN 제공) [email protected]*재판매 및 DB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tvN 새 월화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연출 손정현, 극본 김반비)'은 멘탈코치가 돼 돌아온 전 국가대표가 선수들을 치유하며, 불의에 맞서 싸우는 멘탈케어 스포츠 활극. 정우·이유미·권율·박세영이 주연으로 나선다.
극중 정우는 태권도 국가대표 출신의 선수촌 멘탈코치 '제갈길'로 분한다. 제갈길은 선수촌을 발칵 뒤집어 놓는 전대 미문의 사고를 치고 영구 제명된 태권도 천재로, 과거 트라우마를 극복한 경험과 태릉에서 연마한 불굴의 멘탈이 빛을 발하며 멘탈코치로 거듭나 선수촌에 재입성한다. 그 곳에서 과거 자신과 꼭 닮은 '차가을(이유미 분)'을 보고 자신의 상처를 직면해 인생의 변곡점을 맞이한다.
11일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다양한 인생 표지판이 붙은 철조망에 앉아 있는 제갈길의 모습이 담겨 있다. 더욱이 제갈길이 STOP은 START로, 좌절 그림은 좌절 금지로 바꿔 놓은 인생 표지판들과 함께 '내 인생의 속도와 거리는 내가 결정한다! Why not?'이라는 카피가 그의 인생과 가치관을 엿보게 한다.
[서울=뉴시스] '멘탈코치 제갈길' 1차 티저. 2022.08.11.(사진=tvN 제공) [email protected]*재판매 및 DB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9월 12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