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유빈→AOA 지민…'두번째 세계' 메인 포스터
[서울=뉴시스] '두 번째 세계' 메인 포스터. 2022.08.25.(사진=JTBC 제공) [email protected]*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JTBC 신규 예능 '두번째 세계' 측은 25일 K-POP 대표 걸그룹 래퍼들의 보컬 전쟁에 출정하는 8인의 아티스트 '블랙 워리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원더걸스 출신 유빈, AOA 출신 신지민, 마마무 문별, 오마이걸 미미, 우주소녀 엑시, 모모랜드 주이, 빌리 문수아, 클라씨 김선유의 모습이 담겨있다. 각자의 매력을 부각하는 '올블랙'으로 스타일링한 이들의 결의에 찬 눈빛이 '전사'의 이미지를 떠올리게 한다.
특히 지민은 2020년 AOA 출신 배우 권민아와 갈등 과정에서 '괴롭힘 시비'에 휘말리며 팀을 탈퇴하고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다.
제작진은 "각자의 보컬 역량을 200% 발휘하기 위해 치밀하게 준비한 다양한 퍼포먼스가 시청자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다"며 "매 라운드에 맞춰 그룹에 속한 멤버가 아닌 한 명의 온전한 아티스트로서 무대를 꽉 채울 예정"이라고 전했다.
'두번째 세계'는 랩은 물론이고, 보컬 실력까지 갖춘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 래퍼들이 치열한 노래 대결을 펼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가수 폴킴이 단독 MC를, 가수 김범수·정엽·에이핑크 정은지·비투비 서은광·멜로망스 김민석이 심사위원인 '보이스 리더(Voice Reader)'를 맡았다.
30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