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메리어트 본보이' 시리즈 고객 대상 이벤트

[서울=뉴시스] 남정현 기자 = 신한카드가 '메리어트 본보이' 시리즈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행사는 신한카드 홈페이지나 앱 신한플레이 트래블플레이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예약 링크를 통해 12월31일까지 프로모션 참여 호텔을 예약하고 같은 기간까지 투숙하는 고객 중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한카드',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로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신한카드는 모든 참여 고객에게 최대 2000 메리어트 본보이 보너스 포인트를 제공한다. 포인트는 럭셔리 브랜드 호텔의 경우 2000 포인트, 셀렉트 브랜드 호텔은 1000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혜택 제공처는 홍콩의 경우 리츠칼튼 홍콩, 세인트레지스 홍콩, W 홍콩, JW 메리어트 호텔 홍콩, 홍콩 오션 파크 메리어트 호텔 등 13곳이다. 대만은 W 타이베이, 웨스틴 타쉬 리조트 타오위안, 코트야드 타이베이 다운타운 등 총 9개 호텔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는 2021년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카드를 출시했다. 지난해 MZ세대를 겨냥한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카드를 추가로 출시해 해외·국내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호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