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이 알아봐 신기"…송중기, 뉴욕서 일상공개(종합)

[서울=뉴시스] 송중기 2023.01.28 (사진=하이지음 스튜디오)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28일 소속사 하이지음 스튜디오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송중기 브이로그 in 뉴욕'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송중기는 제50회 국제 에미상 시상식 참석차 뉴욕을 찾았다. 그는 "신기하다. 외국인이 '나 빈센죠 봤는데, 너 거기 나오는 애 닮았어'라고 했다"며 드라마 '빈센조'에 출연한 자신을 알아본 팬을 만난 일화를 전했다.
이어 뉴욕의 길거리를 걸은 송중기는 사람들과 가벼운 인사를 나눈 뒤 "어떻게 미국 분들이 나를 알아보시지?"라고 재차 신기해 했다.
송중기는 가족과 뉴욕에 처음 왔을 당시를 회상하며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 끝나고 엄마랑 동생이랑 뉴욕에 왔었다. 타임스퀘어에 가서 한국 분들이 나를 알아보나 못 알아보나 돌아다녔다. 그때 생각하니까 창피하다. 너무 감사하게 알아봐주시더라"라고 말했다.

[서울=뉴시스] 송중기 2023.01.28 (사진=하이지음 스튜디오)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송중기는 지난해 국내 최고 드라마로 손꼽히는 JTBC '재벌집 막내아들'에 출연했다. 최근 영국인 여성과 교제하고 있다고 했다. 소속사 측은 "지인 소개로 만났으며, 1년째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