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진, 동생 효정에 뽀뽀할까
[서울=뉴시스] KBS 2TV '살림남'은 28일 오후 9시20분에 방송한다. (사진=KBS 2TV '살림남' 제공) 2024.12.27.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서다희 인턴 기자 = 가수 박서진의 'KBS 연예대상' 입성기가 공개된다.
28일 오후 9시20분 방송하는 KBS 2TV 예능물 '살림남'에선 '2024 KBS 연예대상'에 박서진이 리얼리티 부문 신인상 후보로 올라 시상식에 참석하는 내용이 그려진다.
처음으로 '연예대상'에 참석하는 오빠를 위해 박서진 동생 효정이 감사의 떡을 양손에 들고 KBS에 출동한다. 효정은 숫기가 없는 오빠를 대신해 '홍보 요정'으로 변신한다.
KBS 예능의 수장인 예능센터장까지 만나 야무지게 박서진에 대해 이야기한다. "오빠의 다음 프로그램 고정 출연을 약속해 달라"고 너스레도 떤다.
'살림남' 2MC인 가수 백지영과 그룹 '젝스키스' 은지원이 오랫동안 고대하던 효정의 첫 만남도 성사된다.
누구보다 효정과의 만남을 기다린 백지영의 눈에서는 꿀이 뚝뚝 떨어진다. 은지원도 효정의 실물을 보고 "별로 살 안 쪘다. 아담하고 귀엽기만 하다"고 칭찬한다.
이때 백지영은 박서진의 수상 공약으로 '효정에게 뽀뽀하기'를 제안한다.
제작진은 "수상 이후 현장을 초토화시킨 공약 이행 현장이 공개된다"고 예고했다.
이와 함께 생애 첫 '연예대상'에 참석한 배우 박영규, 12년 만에 자리한 은지원, 또 다른 '살림남'인 그룹 '신화' 멤버 이민우의 시상식 비하인드도 이날 방송에서 펼쳐진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