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尹 체포찬성 집회 참석' 김C, 오랜만에 근황 전했다
[서울=뉴시스] 김C. (사진 = 인스타그램 캡처) 2025.01.04.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김C는 4일 대중이 서울 한남대교 인근에서 집회 중인 영상을 게재했다. 시청과 남산 1호 터널 방향을 가리키는 차로에서 질서정연하게 앉아 있는 모습이다.
그러면서 "차 아닌 사람으로 한남대로를. #wedotillwecan"이라는 글도 더했다.
김C는 또 같은 날 '내란 수괴 체포 구속 윤석열'이라는 문구가 적힌 플래카드를 들고 관련 집회 참석을 인증했다.
이틀 전엔 "내리막엔 쏠림주의를 전기줄엔 안전을 당부하고 병원 앞을 지날 땐 잠시 침묵을 발코니 주민과 업장의 손님과 모두의 뜻을 담아 질서정연한 민주화 시위. 자랑스럽다. 부드럽다. 강하다"라고도 썼다.
앞서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는 전날 윤 대통령에 대한 체포 영장을 집행했다가 중단했다.
공수처는 이날 최상목 대통령 권한대행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에게 윤 대통령의 체포영장 집행에 협조하도록 대통령경호처를 지휘해달라는 내용이 담긴 공문을 보냈다.
한편 김C는 1997년 뜨거운 감자를 결성해 2000년 첫 앨범 '나비'를 발매했다. 멜론뮤직 어워드,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 등을 받았다. 김C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박2일' 시즌1에 출연해 대중적인 인기를 누리기도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