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증권, 개별주식옵션·제로데이옵션 수수료 할인 이벤트

LS증권 사옥. (사진=LS증권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지영 기자 = LS증권이 개인투자자를 대상으로 개별주식옵션·제로데이옵션 신규 종목 출시를 기념해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개별주식옵션은 주식의 상승 또는 하락에 대한 주식의 매수권리(콜옵션)와 매도권리(풋옵션)을 거래하는 파생상품이다. 제로데이옵션(0DTE)은 거래일 마다 만기가 있는 초단기 투자수단이다.
이벤트 참여 이용자에게는 개별주식옵션 0.9달러, 제로데이옵션 2달러의 할인 수수료(편도 기준)가 적용된다. 수수료 할인은 이용자당 1계좌만 신청할 수 있다.
미국 개별주식옵션 실시간 시세 서비스도 무료다. HTS(홈트레이딩시스템)와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를 통해 신청해야 한다.
무료 적용은 신청 익영업일부터 6개월간 제공된다. 신청기간은 오는 2026년 3월 20일까지다.
이벤트 대상은 해외선물옵션 계좌를 최초로 개설하는 신규 이용자 또는 신청일로부터 6개월간 해외선물옵션 거래가 없는 휴면 이용자다.
LS증권 관계자는 "개별주식옵션 및 제로데이옵션 상품에 대한 이용자의 관심이 증가하는 가운데 수수료 할인으로 더 나은 투자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ee0@newsis.com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