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가을에 결혼해요" 이윤지, 치과의사 남편에게 먼저 고백한 사연은?

등록 2023.05.31 03:41: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 KBS 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 예고 2023.05.30. (사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KBS 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 예고 2023.05.30. (사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강렬한 카리스마를 자랑하는 배우 김선영과 연예계 대표 '공감 요정' 이윤지가 함께 출연한다.

31일 오후 8시30분께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영화와 드라마를 활발히 오가며 깊이 있는 연기 내공을 보여주는 김선영이 남편 이승원 감독과의 반전 결혼생활을 거침없이 고백한다.

이날 옥탑방에는 김선영의 남편이 문소리·김선영·장윤주가 출연한 영화 '세자매'를 연출한 이승원 감독임이 밝혀져 놀라움을 자아내는 가운데 김선영은 "우리 남편이 나를 불편해하는 것 같아요"라고 폭로한다.

이어 "남편이 나보다 한 살 어린데, 내가 예측 불가하다면서 결혼 전부터 나를 불편해했다"며 "내 눈치를 많이 보는 것 같다. 그래도 문제 없이 살고 있다"라고 거침없는 발언으로 남편과의 결혼생활을 공개해 15년 차 남편인 정형돈의 공감을 이끌며 웃음을 안긴다.

또한 평소 이상형이 통통한 사람이라고 알려진 김선영은 옥탑방 멤버 정형돈을 보고 한눈에 반한 듯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정형돈 씨 실제로 보니까 너무 귀엽다"라며 소녀 같은 면모로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강호동 씨처럼 덩치 큰 스타일을 좋아하는데 정형돈 씨는 생각보다 너무 작고 조그맣다"라고 말한다.

한편 이윤지는 훈남 치과의사 남편에게 먼저 고백해 결혼까지 성공한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오랫동안 지인으로 알고 지내다가 결혼 적령기가 되니 남편이 괜찮아 보여서 매일 먼저 연락해 작업을 걸었다. 결혼 계획을 짜서 남편에게 먼저 '저 가을에 결혼해요'라고 메시지를 보내 고백했는데, 남편이 처음에는 이해 못 했다가 결국 '저도 가을에 결혼하려고요'라고 답을 받았다"라며 먼저 남편에게 간접 고백했던 일화를 전한다.

벌써 결혼 10년 차에 접어든 이윤지는 남편과 부부싸움을 할 때 말이 아닌 문자로 싸운다고. "평소에 화를 잘 못 내는 편이라 남편이랑 싸울 때도 불만을 미리 다 적어놨다가 정리해서 문자로 보낸다"라고 독특한 부부싸움 방법을 공개한다.

하지만 이윤지는 이런 남편이 가끔 짠할 때도 있다고 솔직하게 털어놓는데 "남편이 결혼하고 20kg 쪄서 체중 관리를 위해 간식을 숨겨 놨었다"며 "근데 남편이 겨우 몰래 획득한 쭈쭈바를 다 못 먹고 잠이 들었더라"며 간식과 잠 사이에서 사투를 벌인 남편의 짠내 폭발한 모습을 폭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