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AD]미래에셋생명 '헬스케어 건강생활보험' 인기

등록 2023.05.31 16:45:02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보험료부터 보장범위까지 맞춤형 설계

암·뇌·심혈관 질환 대비

[AD]미래에셋생명 '헬스케어 건강생활보험' 인기


[서울=뉴시스]  미래에셋생명의 '헬스케어 건강생활보험'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상품은 '나만을 위한 보장'이란 개발 콘셉트에 맞춰 주계약과 다양한 특약을 활용해 '고객이 원하는 보장'을 '고객이 원하는 보험료'로 자유롭게 설계할 수 있는 맞춤형 상품이다. 주보험과 업계 최대 수준의 특약을 활용해 각종 질병에 대해 종신까지 종합적이고 세밀하게 보장한다.

주계약과 특약 보험료가 변하지 않는 '비갱신형'과 납입기간에 해지 시 돌려 받는 해약환급금을 줄여 보험료 부담을 줄인 '해약환급금이 없는 유형', 가입초기 보험료 부담을 줄인 '갱신형' 등으로 나눠 고객 상황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이 상품은 일상에서 발병률이 높은 암, 뇌혈관, 심장·혈관 질환에 대해 충분히 보장한다. 암은 최근 치료법의 발전으로 생존율이 높아지고 있으나 비용 부담은 여전히 큰 상황이다. '헬스케어 건강생활보험'을 활용하면 일반적인 암 진단비에 연관성이 높은 특정 부위별 보장을 덧붙여 비용 부담을 덜 수 있다.

예컨대 암진단특약으로 일반암 진단비를 준비하면서 폐암·후두암, 위암·식도암, 간암·췌장암 등의 부위별 특약을 추가할 수 있다. 또 CAR-T항암약물허가 치료와 양성자, 세기조절, 정위방사선 등 높은 비용이 발생하는 최신 3세대 치료에 대한 보장도 선택할 수 있다.

뇌혈관, 심장·혈관 질환에 대해서도 '진단→수술→입원→통원' 등으로 이어지는 일련의 과정을 체계적으로 보장한다. 이 외에도 대상포진, 통풍, 녹내장 등 놓치기 쉬운 기타 질환의 진단비 보장도 이 상품으로 준비할 수 있다. 일일이 따져서 설계하기 어렵다면 미래에셋생명이 추천하는 다양한 맞춤형 플랜을 적용하면 된다.

만 15세부터 최대 75세까지 전 연령층에서 가입 가능한 이 상품은 월납보험료 3만원 이상 고객에게 암, 뇌혈관, 심장 질환에 대비해 발생 이전의 전조 질환부터 챙길 수 있는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평상시 건강관리상담을 주로 진행한다. 필요시 건강검진 설계·예약을 지원하고 발병 후 종합병원에 입·통원하게 되면 일정 기간 간병인 지원이나 차량 에스코트를 제공한다. 비흡연자나 자궁경부암 백신 접종자, 다자녀 출산 여성 등 건강관리 요건을 충족한 가입자에겐 추가 보험료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오은상 미래에셋생명 상품개발본부장은 "100세 시대로 접어들며 헬스케어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환경에서 예방부터 치료까지 체계적으로 보장받기를 원하는 합리적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이 상품을 출시했다"며 "부담 없는 보험료로 다양한 생활 속 질병을 맞춤 보장하는 '헬스케어 건강생활보험'을 통해 많은 고객이 '나만의 최적화된 보험'을 완성하고 행복한 인생을 꾸려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