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사회

[원추 오늘의 운세]용띠, 작은 일부터 시작하라

등록 2014.11.29 00:01:00수정 2016.12.28 13:44:34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11월29일 토요일 (음력 10월8일·갑진)
 
 ▶쥐띠 = 현 위치를 잘 유지하는 것이 좋을 듯. 진실이 부정을 물리치니 모든 이들에게 칭송이 자자하다. 애정은 상대의 깊은 속마음을 알아야 할 때. ㅁ·ㅈ·ㅎ성씨 가정사로 갈등. 3·4·6월생 노란색이 길.

 ▶소띠 = 61년생 ㄴ·ㅈ·ㅊ성씨 깨어진 일에 전전긍긍하지 말 것. 심신이 고달파 나가나 들어가나 득이 없다. 욕심을 버리고 덕을 베푸는 것이 장래를 위해 저축하는 것. ㄱ·ㅇ·ㅊ성씨는 적색을 입어라. 행운이 온다. 자신감이 더욱 요구됨.

 ▶범띠 = 산 넘어 산이다. 잘 풀리던 일도 갑자기 막혀서 답답하다. 2·7·11월생 소·양·개띠를 가까이하면 되지 않던 일도 쉬워진다. 북·서쪽 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라. 욕심을 버리고 서행함이 길할 수.

 ▶토끼띠 = 어려웠던 일들이 해소되고 소망이 보이니 노력하면 좋은 결실이 있겠다. 좌절하지 말고 전진하면 대길함. 행운의 색인 파란색 옷이 멋들어지게 어울린다. 1·8·12월생 쓸데없는 고집은 자신에게 되돌아오니 신중을 기하라. 동쪽이 길.

 ▶용띠 = '천 리 길도 한 걸음부터'라는 속담처럼 작은 것부터 시작함이 좋겠다. 3·5·9월생 직장인은 중책을 맡아 힘에 겨워도 책임을 다하는 능력의 날. 오후에 홈런 친다. 애정적으로 어설픈 행동이 구설을 불러들이니 표현을 정확히 하라. 남·서쪽 길.

 ▶뱀띠 = 계획했던 일들이 뜻대로 이뤄지니 매사가 형통. 명예도 인기도 한몸에 받을 수 있으니 자기 관리를 충실히 함이 좋을 듯. 2·9·10월생 생업과 가정 모두 한 길로만 전진하라. 유혹은 흉조.

 ▶말띠 = 무슨 일이든 적당히 처리하는 습관은 신뢰받을 수 없다. 남이 한다고 덩달아 하지 마라. 후회가 막심할 듯. ㄱ·ㄴ·ㅇ·ㅂ성씨 기다리는 사람에게 좋은 결과가 없다 해도 내일이 있음을 알고 희망을 가져라. 파란색이 마음의 안정을 주겠다.

 ▶양띠 = 대업을 위해 자기를 희생하는 것도 미래를 위하는 길. 아량과 이해심으로 긍정적으로 받아들임이 좋겠다. 미혼자 4·8·12월생 사랑하는 이 연락 오지 않는다고 낙심 말 것. 또박또박 쓴 꽃 편지 올 듯.

 ▶원숭이띠 = 자신을 알아줄 사람은 제일 가까운 사람이란 것 잊지 마라. 딴 곳에 눈 돌리지 말고 가정에 충실함이 좋겠다. ㄴ·ㅇ·ㅍ·ㅎ성씨 마음 갈등 심하겠다. 자신만의 길을 찾지만 지금은 때가 아니다. 남쪽 불길.

 ▶닭띠 = 2·5·7월생 가정의 중요성을 알았으면 가족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져보라. 그리고 호탕하게 한 번 크게 웃어보라. ㅇ·ㅂ·ㅅ·ㅌ성씨 서쪽 거래처에서 좋지 않은 소식이 올 듯. 연인은 동쪽에서 만남이 좋겠다.

 ▶개띠 = 매사 자기중심적이고 야망이 컸구나. 분수에 넘친다. 한발 물러서 다른 사람의 충고와 조언도 들어봄이 좋을 듯. 쥐·범·뱀띠를 진실하게 대하라. 추진하고 있는 일 곧 풀릴 것 같다.

 ▶돼지띠 = 답답함이 가득하니 의견충돌이 잦다. 의연한 자세로 대화함이 좋을 듯. 전화위복의 시기이니 시간을 두고 편안한 자세를 취하라. 1·7·11·12월생 순간 말 잘못으로 평생을 한숨과 눈물로 세월을 보낼 수. 현명한 판단을 함이 좋을 듯.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많이 본 기사

구독
구독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