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야마하뮤직코리아, 서울드럼페스티벌 공식협찬사 참여[중기소식]

등록 2024.04.16 16:51:06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야마하뮤직코리아, 서울드럼페스티벌 공식 협찬사 참여.(사진=야마하뮤직코리아)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야마하뮤직코리아, 서울드럼페스티벌 공식 협찬사 참여.(사진=야마하뮤직코리아)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16일 중소기업계 소식.

▲악기 및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가 내달 25일과 26일 노들섬에서 열리는 제26회 서울드럼페스티벌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 서울드럼페스티벌은 1999년 시작돼 올해 26회를 맞이하는 서울시 대표 공연예술 행사다. 올해는 '드럼 마이 소울(Drum My Soul)'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전세계 최정상급 뮤지션이 참가하는 드럼 공연과 다채로운 참여형 체험 프로그램이 선보인다. 야마하뮤직코리아는 8년 연속 공식 협찬사로서 드럼 아티스트 발굴을 위한 경연대회를 후원한다. 드럼경연대회인 '더 드러머(The Drummer)'는 내달 11일 본선을 거쳐 같은 달 25일 수상자 공연이 진행된다. 인기상 부문 수상자에게는 야마하 일렉트로닉 어쿠스틱 드럼 모듈 EAD10 모델을 부상으로 지원한다.

▲신세계까사가 까사미아의 가죽 소파류 라인업을 강화하고자 신제품 레스터를 출시했다. 신세계까사는 신제품 출시를 통해 까사미아 가죽 소파 제품군의 경쟁력을 높이고 최근 증가하고 있는 가죽 소파 수요를 흡수한다는 계획이다. 레스터는 클래식한 유러피안 무드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프리미엄 가죽 소파다. 국내 브랜드 가구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체스터필드 스타일로, 큼직한 다이아몬드 패턴의 볼륨감 있는 버튼 퀼팅이 고전적 우아함을 자아낸다는데 회사 측의 설명이다. 신세계까사는 레스터 출시를 기념해 내달 12일까지 해당 제품 구매 시 까사미아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굳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굳포인트 5만점을 제공한다.

▲닷슬래시대시가 파인 스테이 큐레이션 플랫폼 스테이폴리오와 마케팅 업무 제휴를 맺고 여행을 주제로 한 리워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닷슬래시대시는 숏폼 마케팅 플랫폼으로 지난해 9월 리워드 시스템을 도입해 이용자가 찍은 짧은 일상 영상을 기업이 브랜딩 목적으로 구매 시 이용자에게 현금화가 가능한 포인트를 지급하고 있다. 오는 29일까지 일상 속 휴식을 찾아 떠난 여행 영상을 스테이폴리오 태그와 함께 닷슬래시대시 앱에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총 100만원의 리워드를 지급하며 1명에게는 스테이폴리오에서 운영하는 숙박 시설인 제주 어라운드폴리 100만원 금액권을 추가 증정한다.

▲미국 유명 가전기업 샤크닌자가 이날 오후 7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 핫IT슈 채널을 통해 무선 청소기와 무선 블렌더를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번 쇼핑라이브에는 구독자 30만명을 보유한 인기 IT, 가전 전문 크리에이터 에이트와 쇼호스트 이동은이 출연해 샤크 초경량 무선 청소기 에보 파워 시스템 네오·네오 플러스와 닌자의 무선 블렌더 블라스트의 주요 기능과 활용법을 소개한다. 에보 파워 시스템 네오 시리즈는 1.5㎏의 초경량 무선 청소기다. 샤크가 독자 개발한 '딥 클린 파워 핀'으로 머리카락이나 반려동물의 털의 엉킴을 방지해주는 안티 헤어랩 기능을 탑재했다. 닌자 블라스트는 530㎖ 용량의 휴대가 가능한 무선 블렌더로 1회 충전 시 최대 15회 블렌딩이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