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캠프, 기업·금융 고객 초청 세미나 성료…"제로트러스트 전략 제시"
제로트러스트 기반 SaaS 사용 보안 대책·문서 보안 오케스트레이션 전략 공유
배환국 대표 "제로트러스트 기반 솔루션,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발해 제안"
지난 8일 서울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열린 소프트캠프 기업·금융 고객 초청 세미나에서 배환국 대표가 발표 하고 있다(사진=소프트캠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혜리 기자 = 소프트캠프는 지난 8일 서울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기업·금융 고객 초청 세미나를 성료했다고 9일 밝혔다.
기업·금융권 보안 담당자 100여명이 참석한 이날 세미나에선 '제로트러스트 기반 서비스형소프트웨어(SaaS) 사용 보안 대책과 문서 보안 오케스트레이션 전략'을 주제로 세부적인 발표가 이어졌다.
발표는 ▲문서 보안 오케스트레이션 ▲최근 출시된 클라우드 계정 관리 ▲제로트러스트 기반 SaaS 사용 보안 ▲클라우드 기반의 소프트웨어 공급망 보안 등 순서로 소프트캠프의 각 담당자가 진행했다.
아울러 개념검증(PoC)·실제 적용된 고객 활용 사례 기반의 시연도 진행했다. 이를 통해 제로트러스트 보안 모델을 기업에서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했다. 데모 체험 공간도 마련했다. 실드아이디, 실드게이트 등 회사 주력 제품을 참관객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소프트캠프 전문가가 상담을 진행했다.
배환국 소프트캠프 대표는 "변화하는 보안 환경에 적합한 제로트러스트 기반의 솔루션 및 서비스를 고객사 니즈에 맞게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발해 제안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사와 소통하는 자리를 늘려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소프트캠프는 오는 7월에 전체 고객사 대상 '솔루션데이 2024'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 행사를 통해 회사는 시장 변화에 맞는 최신의 보안 트렌드와 서비스 등을 소개하고, 리스크 대응을 위한 제로트러스트 기반의 기술을 선보인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