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 홍대' 28일 오픈…3일간 기념행사
[서울=뉴시스] 이종희 기자 = 무신사의 캐주얼 패션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를 28일 오픈하고 3일간 기념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블레이저, 슬랙스, 티셔츠 등 무신사 스탠다드 인기 제품 2종을 매일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릴레이 특가'를 30일까지 운영한다. 또 오픈 기념으로 전 상품 10% 할인 이벤트를 3일간 진행한다.
오픈 행사 기간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를 방문한 고객에게는 특별 선물을 제공한다. 오픈 후 3일 동안 7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스탠다드 기프트 팩'을 증정한다. 기프트 팩은 무신사 스탠다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한정판 굿즈 세트로 줄자, 계산기, 링게이지, 계량컵, 계량스푼 등 기준을 연상케 하는 공구함으로 구성했다.
이와 별도로 오픈 이벤트 기간 동안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가운데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패브릭 퍼퓸을 증정한다. 또 선착순 200명에게는 AK&홍대에 위치한 무신사 테라스 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커피 교환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온·오프라인 연동(O2O) 결제 서비스로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제품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해 무신사 스토어에 접속하면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다. 현장 구매 시에는 무신사 스토어 회원 인증 후 등급별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온라인과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