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환의 맛볼까]빈 곳 채워주는 추애 ⑬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 '라운지'의 '슈퍼푸드 애프터눈 티 세트' *재판매 및 DB 금지
가을이 깊어가니 문득 따뜻한 차와 달콤한 디저트가 그리워진다.
한껏 쌀쌀해진 날씨에 맞서는, 당연한 보호 본능인가. 어쩌면 이는 핑계일지도 모른다. 누군가를 만나 외로움을 달래고 싶다는 마음을 대신 표현하는 것이 아닐까 싶다.
여기 좋은 핑곗거리가 있다. '추애'(秋愛), 가을이어서 더욱더 돋보이는 호텔가 애프터눈 티 세트들이다.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부산 해운대구 우동 파크 하얏트 부산은 11월30일까지 매일 오후 2~6시 압도적인 뷰를 자랑하는 30층 '라운지'에서 '슈퍼푸드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높은 일교차, 건조한 대기 등으로 인해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가을철 건강 증진을 위해 비타민, 무기질, 항산화 영양소 등을 두루 보유해 만성 질환과 암 발생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주고, 면역력을 강화하는 '세계 10대 슈퍼푸드'로 디저트를 만든다. 심혈관 예방에 좋은 귀리,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연어, 항산화 효능이 뛰어난 피칸 등이다.
부드러운 클로티드 크림과 딸기 잼을 곁들인 '스콘'과 섬세하고 독창적인 디저트, 건강한 식재료로 업그레이드한 세이버리 메뉴 등으로 구성한다.
디저트는 진한 풍미의 '다크 초콜릿 케이크', 단백질이 풍부한 치아씨드를 곁들인 '오렌지 요거트 판나코타', 노화 예방에 좋은 '블루베리 무스', 고소한 맛이 일품인 '너트 타르트', 마그네슘이 가득한 '호박씨 뮤즐리 바' 등이다.

파크 하얏트 부산 '라운지'의 '슈퍼푸드 애프터눈 티 세트' *재판매 및 DB 금지
프리미엄 커피 또는 차 중 두 잔을 선택할 수 있다. 금액 추가 시 스파클링 와인 두 잔도 이용 가능하다.
2인 기준. 가격은 호텔 확인.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