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is

  •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금성, 방학 맞이 '영어원서·역사논술' 프로그램 출시

등록 2021.12.06 10:02:08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기사내용 요약

수준 높은 초등 영어 '스토리플러스'
오! 역사논술, 수능 한국사까지 연계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금성출판사 영어학습 프로그램 '스토리플러스',  역사논술 프로그램 ‘오! 역사논술' 소개 포스터. (사진=금성출판사 제공) 2021.12.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금성출판사는 겨울방학을 맞은 초중등생을 위해 '스토리플러스'와 '오! 역사논술'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스토리플러스는 미국 교과서 업계 1위 기업인 HMH사의 초등 교과서로 영어를 공부하고 영미권 문화까지 습득해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초등 영어학습 프로그램이다.

본격적으로 영어 공부를 시작하는 초등학생들이 수준 높은 원서를 쉽고 재미있게 읽으며 영어 실력은 물론 독해력과 사고력까지 높일 수 있도록 기획했다.

스토리플러스 원서 24권에는 칼데콧상과 함께 미국의 가장 권위 있는 아동문학상인 뉴베리상을 수상한 저명한 작가들이 집필한 스토리들이 포함되어 있어 수준 높은 학습이 가능하다.

원서의 내용을 체계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우리말 번역본과 독후 활동이 수록된 스튜던트북 24권, 스토리 영상과 챈트 음원 등을 담은 웹·모바일 콘텐츠 216개가 제공된다. 자기 주도 학습 능력 향상을 돕는 구성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스토리플러스는 현재 예약판매 중이며, 이달 13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오! 역사논술은 선사 시대부터 현대까지 한국사를 총정리하고 역사 주제로 논술 실력을 높일 수 있는 초중등생 대상 사회·역사 교과 연계 학습 프로그램이다.

특히 현직 초등학교 교사가 집필해 초등 5학년부터 본격적으로 접하기 시작하는 방대한 한국사를 흥미있게 접하도록 했으며, 수능 한국사까지 연계되도록 기획됐다. 매월 1권 제공되는 교재에는 시대별 핵심 한국사 이야기와 함께 유물·유적 사진자료, 지도, 마인드맵 등 풍성한 시각 자료가 제공돼 한국사를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다.

또 주제별 역사 키워드와 관련된 현재 이슈와 질문을 제공해 학생들은 질문에 답하면서 생각을 키울 수 있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유사문제 등 다양한 유형의 문제도 제공돼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자격증 취득도 도전할 수 있다.

북아트 등 재미있는 활동 자료 1종, 핵심 역사 키워드로 개념을 익히는 동영상 강의 4편도 매월 제공되며 총 12개월 과정이다. 오! 역사논술은 현재 예약판매 중이며, 내년 2월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한편 금성출판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푸르넷 회원, 학부모 대상으로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7일부터 내년 1월31일까지 약 한 달간 프로그램을 체험한 후, 개인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에 포토후기를 작성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mymmnr@newsis.com

많이 본 기사

이 시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