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감량' 김신영, 다이어트 식단이 멸치볶음·묵은지·김밥?
[서울=뉴시스] 김신영. 2022.05.07. (사진 = KBS 2TV 예능 '빼고파' 제공) [email protected]*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윤세 기자 = 개그우먼 김신영이 7년 만에 완성한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한다.
7일 오후 10시35분 방송될 KBS 2TV 예능 '빼고파' 2회에서는 김신영, 하재숙, 배윤정, 고은아, 브레이브걸스 유정, 김주연(유튜버 일주어터), 박문치 등 멤버들의 본격적인 다이어트가 시작된다. 김신영은 멤버들을 위해 다이어트 비결과 10년 동안 체중을 유지한 노하우를 알려준다.
이날 김신영은 멤버들을 위해 직접 다이어트 음식을 만들었다. 보통 다이어트 식단이라고 하면 닭가슴살과 방울토마토 등을 떠올리기 마련이지만 김신영이 제안한 식단은 달랐다. 멤버들도 뻔한 다이어트 식단을 예상하고 합숙소 식당에 모였다가 견과류가 듬뿍 들어간 멸치볶음, 새콤한 맛이 일품인 묵은지가 나오자 놀랐다.
또 김신영은 다이어트 김밥도 선보였다. 멤버들은 "다이어트하는데 김치를 먹는다고?" "정말 밥을 먹어도 되는 건가?"라며 의아해했다. 그런 멤버들에게 김신영은 한 입에 다 들어가기 어려울 정도로 뚱뚱한 김밥을 만들어줬다. 그는 "이게 나의 다이어트 레시피다. 유지하는 방법이다. 이 식단을 완성하는데 7년 걸렸다"라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