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LGU+, 중저가폰 '갤럭시 버디2' 단독 출시…사전 예약 시작

등록 2022.06.17 09:36:31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30만원대 중저가 스마트폰 갤버디2…'유플러스닷컴'서 예약

120Hz 주사율·5000만화소 카메라·대용량 배터리 등 가성비 챙겨

출시 기념 이벤트도…버디2 개통 시 갤버즈·쇼핑쿠폰팩 등 증정

[서울=뉴시스]LG유플러스는 30만원대 실속형 스마트폰인 삼성전자 '갤럭시 버디2' 단독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은 LG유플러스 모델이 갤럭시 버디2를 소개하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서울=뉴시스]LG유플러스는 30만원대 실속형 스마트폰인 삼성전자 '갤럭시 버디2' 단독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은 LG유플러스 모델이 갤럭시 버디2를 소개하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서울=뉴시스]윤현성 기자 = LG유플러스가 30만원대 중저가 가성비 스마트폰을 단독 출시한다.

LG유플러스는 실속형 스마트폰인 삼성전자 '갤럭시 버디2' 단독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예약은 이날부터 전국 LG유플러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스토어 '유플러스닷컴'에서 가능하고, 제품 출시일인 24일부터 순차 개통된다.

LG유플러스 전용 모델인 갤럭시 버디2는 지난해 출시된 전작에 비해 디스플레이와 카메라, 고속충전 기능 등이 개선됐다. 120Hz 화면 주사율의 6.6인치 대화면을 탑재했고, 5000만 화소의 메인 카메라를 포함한 후면 트리플 카메라와 25W로 고속 충전이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 등이 장착됐다.

갤럭시 버디2는 5G 모델로 출시됐으며 색상은 딥그린, 라이트블루, 오렌지코퍼 등 3가지다. 출고가는 39만9300원(VAT포함)으로 책정됐다.

LG유플러스와 삼성전자는 갤럭시 버디2 출시에 맞춰 다양한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예약 기간 갤럭시 버디2를 예약하고 오는 30일까지 개통한 고객은 삼성 멤버스 앱을 통해 신청한 뒤 '갤럭시 버즈 라이브(블랙)'를 받을 수 있다. 내년 3월1일까지 갤럭시 버디2를 구매하고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유튜브 프리미엄 2개월 무료체험권을 증정한다.

LG유플러스의 공식 온라인스토어 '유플러스닷컴'에서도 갤럭시 버디2 구매자를 위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오는 23일까지 유플러스닷컴에서 갤럭시버디2를 구매하고 개통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첫 달 통신비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가입한 휴대폰 요금제(7월11일 기준)의 첫 달 월정액 100%가 카카오페이를 통해 환급되는 방식이다.

아울러 유플러스닷컴을 통해 갤럭시 버디2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쇼핑쿠폰팩과 개통 사은품이 추가 증정된다. 쇼핑쿠폰팩은 SSG페이, 네이버페이, G마켓·스마일캐시 등 총 8종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고, 24개월간 최대 24만원이 할인된다. 개통 사은품은 휴대용 공기청정기, 듀얼충전 보조배터리, 무선 목 마사지기, 다이얼 써큘레이터, 듀얼 신발 건조기, 휴대용 넥팬 선풍기 등 6종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유플러스닷컴에서는 ▲휴대폰 공시지원금에 추가지원금 할인 ▲친구 초대해 상품을 구매할 경우 1만원+1만원 쿠폰 증정 ▲신한 제휴카드 발급 시 사용 실적에 따라 최대 월 1만5000원 할인 및 최대 5만원 추가 캐시백 제공 등의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박준수 LG유플러스 디바이스 담당은 "실속형 스마트폰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전작 대비 기능이 향상된 30만원대 5G 스마트폰을 단독으로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단말기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