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하반기 채용 빨라졌다…LGD 세자릿수 모집

[서울=뉴시스] 이현주 기자 = LG, 현대, DB, 쌍용 등 대기업 곳곳에서 하반기 채용을 시작했다.
29일 취업플랫폼 캐치 채용공고에 따르면 하반기 채용을 진행하는 대기업은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현대모비스, DB메탈, GS EPS, 쌍용C&E 등이다.
LG디스플레이는 내달 10일까지 제조 분야 ▲공정개발 ▲공정장비·생산지원 ▲구매 ▲생산기획·관리·R&D ▲공정·장비기술연구 ▲소자·재료 부문 등을 모집한다. 이중 제조와 공정장비 부문 채용 인원은 세 자리 수로 대규모 모집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면접전형 ▲건강검진 ▲최종전형 순으로 이번 채용에서는 지원자가 회사에 궁금한 점을 물어보는 '리버스 면접'이 새롭게 도입된다. 6일에는 회사 및 직무에 대해서 대화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채용설명회도 진행된다.
LG이노텍 전장부품 조직에서는 내달 10일까지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R&D ▲PM ▲생산기술 ▲검사이다. 전 직군 전공 무관하며 R&D와 PM 직무는 서울 마곡에서, 생산기술과 검사 직무는 광주에서 근무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건강검진 ▲최종면접 순이다.
현대모비스는 ▲모듈BU ▲반도체사업 ▲서비스부품BU 부서에서 올해 신입사원을 채용 중이다. 전형 절차는 ▲지원서접수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채용검진 ▲신입사원 입사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서는 ▲모듈BU 분야의 경우 4일 자정 ▲반도체사업 분야는 11일 오후 1시 ▲서비스부품BU 분야는 10일 자정까지 홈페이지에서 제출 가능하다.
DB메탈에서는 오는 9일까지 ▲생산 ▲설비 부문에서 올해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근무 지역은 강원 동해며 합격자는 8월1일 입사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순서이며 면접은 1, 2차 면접이 하루에 진행되는 원데이 형식이다.
GS EPS에서는 내달 7일까지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2년제 대학 졸업자 대상 ▲발전운전직 분야와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대상인 ▲기계정비 ▲DX_IT ▲조직문화·변화관리 ▲신사업 분야에서 모집 중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채용검진·신원조회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쌍용C&E는 하반기 관리직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하고 있다. 신입 모집 부문은 ▲사무 ▲해외영업 ▲기술영업 ▲기술 ▲연구직이며 총 두 자리 수 규모 채용이다. 경력은 ▲안전관리 부문에서 모집하며 한 자리 수 규모로 채용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합격자발표 순이며 서류는 3일 자정까지 제출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