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듀오, 11개 전국지사 커플매니저 모집…기혼여성 환영

등록 2022.09.22 11:03:02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결혼 시즌 회원 급증 대비 대규모 인력 충원 실시

"결혼생활 높은 이해도 지닌 기혼 여성 맞춤 직무"

[서울=뉴시스] 듀오 매니저가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듀오 제공) 2022.09.2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듀오 매니저가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듀오 제공) 2022.09.22.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결혼식의 계절인 가을이 시작되며 쏟아지는 청첩장에 마음이 조급해진 미혼남녀들이 결혼정보회사 문을 두드리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가을 시즌 회원 급증을 대비해 서울 본사를 포함한 총 11개 전국 지사 커플매니저 대규모 인력 충원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듀오 커플매니저는 1차 서류전형, 2차 임원면접을 거쳐 기본 오리엔테이션 교육 완료 후 최종입사가 결정된다. 입사 후에는 듀오의 27년 노하우가 담긴 전문 커플매니저 교육 과정을 이수한다. 별도 경력 및 경험 없이도 빠른 직무 습득이 가능하다.

듀오 커플매니저는 상담 커플매니저와 매칭 커플매니저로 구성된다. 상담 커플매니저와 매칭 커플매니저는 한 명의 회원을 함께 담당하고 각 역할을 수행하며 2인1으로 관리를 진행한다.

듀오 상담 커플매니저는 고객의 상담 문의 응대와 방문 상담을 진행한다. 대화를 통해 고객의 니즈와 특징을 파악하여 고객 맞춤 프로그램을 추천한다. 회원 가입 완료 후에는 매칭 커플매니저에게 상담 내용을 전달하고 진행을 도움으로써 회원에게 가장 적합한 상대를 소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듀오 매칭 커플매니저는 상담을 통해 회원 및 회원이 원하는 만남상대의 특징을 파악한다. 동시에 듀오 자체 과학적 매칭 시스템인 'DMS'를 활용해 회원의 복합적인 니즈를 반영한 맞춤 상대를 선별한다. 이후 회원에게 만남상대를 소개하고 장소 선정 및 일정 조정, 만남 관련 조언 등 미팅까지의 전체적인 과정을 총괄한다. 회원 간 미팅이 끝난 후에는 미팅 후 피드백을 통해 회원의 불만사항을 확인하고 만남 지속 여부를 확인한다.

듀오 커플매니저는 회원의 심리를 이해하고 결혼에 대한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이에 듀오는 결혼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경험을 지닌 기혼 여성의 채용을 적극 진행하고 있다.
 
현직 듀오 커플매니저는 "결혼에 대한 통찰력과 이해력이 중요한 직무인 만큼 경력단절여성, 주부, 중년 여성 등 기혼 여성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최고의 직업"이라며 "능력을 인정받으며 전문직 여성으로 당당하게 일할 수 있어 경제 활동에 새롭게 도전하는 여성에게 강력 추천한다"고 전했다.

듀오 커플매니저 입사지원은 듀오 채용 홈페이지, 구인구직 사이트 잡코리아를 통해 상시 지원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