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티즈, '차세대 자율주행로봇' 북미 공개…판로 개척
북미 최대 자동화 기술 전시회 참가
[서울=뉴시스] '오토메이트 2023' 로보티즈 전시장 전경. (사진=로보티즈 제공) 2023.05.23.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자율주행로봇 기업 로보티즈는 오는 25일까지 미국 디트로이트에서 열리는 '오토메이트 2023'에 참가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오토메이트는 1977년부터 진행되어온 북미 최대 자동화 기술 솔루션 전시회다. 매 회 100개국 600개 이상의 기업이 참가하며 올해 한국에서는 로보티즈를 포함한 국내 기업 9개사가 참여한다.
로보티즈는 수출 비중이 70% 이상을 차지한다.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현지 바이어 및 파트너사의 이목을 끌고, 나아가 글로벌 자동화 시장 판로 개척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로보티즈는 주력제품인 액츄에이터 ▲다이나믹셀-X ▲다이나믹셀-P ▲다이나믹셀-Y 와 사이클로이드 감속기 ▲다이나믹셀 드라이브(DYD) 등 주력 제품 홍보를 진행한다.
특히 다이나믹셀-Y는 하반기 출시될 차세대 다이나믹셀 시리즈다. 속도와 제어 성능을 기반으로 전자식 브레이크와 사이클로이드 감속기 DYD를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다양하게 추가해 응용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