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신작 '아레스', 사전등록 100만 돌파
독창적 세계관과 게임 콘텐츠 소개 영상 주목
카카오게임즈는 5일 대작 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의 사전등록 참여자가 5일 만에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최은수 기자 = 카카오게임즈는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의 사전등록 참여자가 5일 만에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달 31일부터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의 사전등록을 시작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아레스'는 공식 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 영상도 공개했다. 특히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하는 독창적인 미래 세계관 ▲다양한 외형의 '슈트' ▲실시간 '슈트 체인지'를 통한 박진감 넘치는 논타겟팅 전투 ▲고퀄리티 그래픽과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공중과 지상을 넘나드는 다양한 탈것과 전장 등 기존의 국산 게임들과 차별점을 내세웠다.
카카오게임즈는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다수의 이벤트를 진행해 ‘아레스’ 사전등록 추가 모객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먼저 '아레스' 사전등록 정보 공유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오는 27일까지 '아레스' 사전등록 페이지와 공식 트레일러 영상 링크를 개인 SNS에 공유한 뒤,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인증한 회원을 추첨해 최신형 스마트워치와 상품권을 지급한다.
‘아레스’는 전세계 누적 1억 다운로드를 기록한 ‘다크어벤저’ 시리즈의 반승철 대표가 설립한 세컨드다이브에서 다년간의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개발 노하우를 집결해 개발 중인 멀티플랫폼 대작 MMORPG다. 오는 3분기에 국내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