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여름 한정 빙수 6종 출시
(사진=배스킨라빈스 제공)
[서울=뉴시스]김혜경 기자 = SPC 배스킨라빈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요거트 블라스트 빙수'를 메인 제품으로 빙수 6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빙수 신제품은 '싱글 사이즈' 3종과 '레귤러 사이즈' 3종 등 총 6종이다.
올해는 1인 가구와 혼자서도 부담 없이 빙수를 즐기길 원하는 '혼빙족'까지 고려한 싱글 사이즈 빙수 제품을 더해 라인업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한 손에 들고 즐기는 싱글 사이즈 3종은 ▲우유 얼음에 견과류, 통단팥,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룬 '팥 바닐라 블라스트 빙수' ▲달콤한 애플망고 토핑과 한라봉 소스,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진 '애플망고 요거트 블라스트 빙수' ▲우유 얼음에 달콤한 복숭아 토핑, 요거트 아이스크림까지 즐길 수 있는 '피치 요거트 블라스트 빙수'다. 가격은 팥 바닐라 블라스트 빙수가 6900원, 애플망고 및 피치 요거트 블라스트 빙수가 각각 7900원이다.
레귤러 사이즈 3종 ▲오리지널 팥 인절미 빙수 ▲애플망고 요거트 빙수 ▲피치 요거트 빙수도 출시한다. 특히 럭셔리 빙수로 매 여름 인기를 끌고 있는 '애플망고 빙수'를 배스킨라빈스만의 스타일로 선보여 눈길을 끈다. 레귤러 사이즈 빙수 가격은 각각 1만2900원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