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그랑땡·맛살·햄" 롯데마트, 제수용품 가격 20% 낮췄다
30여 품목 할인 행사 진행
[서울=뉴시스]롯데마트는 추석 대목에 맞춰 오는 4일까지 '요리하다', '오늘좋은' 등 PB(자체 브랜드) 간편 제수용품 30여 품목에 대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2023.09.24.(사진=롯데마트 제공)[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이준호 기자 = 롯데마트는 추석 대목에 맞춰 오는 4일까지 '요리하다', '오늘좋은' 등 PB(자체 브랜드) 간편 제수용품 30여 품목에 대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명절 인기 반찬인 '요리하다 고기깻잎전'과 '요리하다 동그랑땡'은 1000원 할인해 각 6990원에 판매한다. '오늘좋은 김밥햄'과 '오늘좋은 요리용맛살' 같은 제수용품 10여 품목에는 균일가 할인을 적용해 선보인다.
더불어 엘포인트(L.POINT) 회원일 경우 큼직한 갈빗대가 통으로 들어가 있는 '요리하다 왕갈비탕’을 1000원 할인해 799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PB 간편 제수용품 할인 행사의 특징은 바로 '저렴한 가격'이다. '요리하다'와 '오늘좋은' PB 제수용품으로만 구매할 시 시중 인기 브랜드 상품과 비교해 평균 20% 저렴하게 장을 볼 수 있다.
또 롯데마트는 PB 제수용품을 집에서 해먹는 음식처럼 느낄 수 있도록 제조 단계에서부터 품질과 맛에 신경을 썼다.
PB 간편식 외에도 모듬전, LA갈비 등 대표 추석 먹거리를 오는 27일까지 판매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