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피자 먹고 블루 아카이브 굿즈 받자" 맘스터치, 제휴 세트 출시
서울·부산 매장 내 블루 아카이브 협업 팝업스토어 운영
맘스터치, 블루아카이브와 협업.(사진=맘스터치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구예지 기자 = 맘스터치는 넥슨의 서브컬처 수집형 RPG '블루 아카이브'와 협업해 한정판 제휴 세트를 출시하고 서울과 부산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조기 품절됐던 맘스터치와 블루 아카이브의 두 번째 협업이다.
맘스터치는 다음 달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전국의 맘스터치와 맘스피자 매장에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치킨, 피자 신메뉴와 한정판 스페셜 굿즈를 포함한 각각 2종의 제휴세트를 선보인다.
맘스터치 매장에서 판매하는 '하드 보일드 세트'는 후라이드빅싸이순살 1박스, 싸이버거 1개, 콜라 1잔과SD포토카드 2매(4종 중 2매)가 제공된다.
'흥신소로부터 치킨을 담아서! 세트'는 후라이드빅싸이순살맥스 1박스, LD버전 포토카드 1매(4종 중 1매), 게임 쿠폰이 동봉된 코롯토(자립형 아크릴 스탠드) 1개로 구성된다.
전국 120여개 맘스피자에서 만날 수 있는 블루 아카이브 싸이피자N감튀세트는 싸이피자, 치즈감자, 콜라, LD버전 포토카드 1매(4종 중 1매), 게임쿠폰이 동봉된 코롯토1개가 포함된다.
블루 아카이브 허니통옥수수피자N감튀세트는 허니통옥수수피자(M), 치즈감자 1개, 콜라, SD버전 포토카드 1매(4종 중 1매), 게임쿠폰이 동봉된 캐릭터 코롯토1개가 제공된다.
또한 맘스터치는 서울 강남과 부산 해운대에서 블루 아카이브의와의 협업을 즐길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서울 강남대로점과 부산 해운대점에 꾸며진 이번 팝업스토어는 매장 내부와 외부 곳곳을 블루 아카이브 캐릭터 래핑과 포토월 등으로 꾸며, 마치 게임 속 세계관으로 들어온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