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여행 꿈, 올겨울 현실로…호텔스 컴바인
뉴욕관광청·에어프레미아와 '겨울 시즌 뉴욕 여행' 공동 프로모션
추천 항공편·호텔·액티비티 등 정보 제공, 할인 혜택 부여, 고객 이벤트
미국 뉴욕 (사진=호텔스컴바인) *재판매 및 DB 금지
김정환 관광전문 기자 = 글로벌 호텔 검색 플랫폼 '호텔스 컴바인'(HotelsCombined)이 미국 뉴욕관광청, 국내 하이브리드 항공사 에어프레미아 등과 협력해 '겨울 시즌 뉴욕 여행'을 위한 공동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추천 항공편, 호텔, 액티비티 정보 제공은 물론 할인 혜택 부여, 고객 참여 이벤트 진행 등을 통해 뉴욕 여행의 설렘을 더한다.
먼저, 뉴욕관광청과 '사랑'과 '자유'를 주제로 뉴욕의 겨울 매력을 알리는 글로벌 캠페인을 선보인다.
뉴욕관광청이 주관해 세계 주요 도시에서 펼쳐진다.
국내에서는 고척돔과 광화문 등 서울 주요 지역 버스 정류장을 중심으로 옥외 광고를 전개한다.
광고 속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호텔스컴바인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연말연시 뉴욕 여행을 위한 항공편 추천, 5% 할인 혜택이 포함된 호텔, 그리고 뉴욕을 대표하는 각양각색 볼거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어 에어프레미아와 손잡고 내년 1월31일까지 인천-뉴욕 노선 프리미엄 이코노미, 이코노미 클래스를 각각 10%, 7% 할인한다.
호텔스컴바인에서 특별 할인 코드(YPKHEWR)를 입력하면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
탑승 기한은 내년 5월31일까지다.
미국 뉴욕 (사진=호텔스컴바인) *재판매 및 DB 금지
호텔스컴바인은 31일까지 풍성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연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콘텐츠에 '좋아요'를 누른 뒤 친구를 태그한 댓글을 남기면 참여 완료다.
추첨을 통해 1인에게 '에어프레미아 뉴욕 직항 항공권'을 선물하고, 99인에게 뉴욕 마그넷, 호텔스컴바인 캐릭터 '맥스'(MAX) 인형, 트래블 덴털키트 등으로 구성한 '맥스 굿즈 세트'를 나눠준다.
당첨자는 내년 1월9일 발표된다.
호텔스컴바인 최리아 마케팅 상무는 "화려함과 문화가 어우러진 뉴욕 여행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실현할 수 있도록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여행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지속해서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