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김정환의 맛볼까]새봄, 꽃보다 딸기 ⑤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등록 2021.03.05 07:04:00수정 2021.03.05 08:46:01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로비_라운지'의 '스트로베리 블라썸' 중 '러블리 세트’

[서울=뉴시스]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로비_라운지'의 '스트로베리 블라썸' 중 '러블리 세트’



봄이 소리 없이 다가온다.

지난 3·1절 연휴에는 두꺼운 옷이 거추장스럽게 느껴질 정도로 기온이 올랐다. 지난주부터 코로나19 백신 접종도 이뤄지고 있다.

암울했던 현실에 한 줄기 빛이 비치고 있다. 

그래서일까. 우리 마음도 한결 여유롭고 편안하다. 문득 올봄부터는 아등바등 살지 않고, 소박한 일상에서 행복감을 만끽하며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다시금 스몰 럭셔리를 꿈꾸게 된 우리를 전국 유명 호텔들이 상큼 달콤함으로 유혹하고 있다.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부산 해운대구 중동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12일까지 본관 1층 '로비 라운지' '부티크 베이커리' 등에서 '스트로베리 블라썸' 프로모션을 연다.

다양한 고객 입맛과 취향을 고려해 디저트와 음료 메뉴를 대폭 강화한다. 특히 폭넓은 메뉴 구성으로 샴페인, 딤섬 등과의 이색 페어링까지 즐길 수 있도록 한다.

로비 라운지는 '러블리 세트’를 선보인다. '생딸기 플레이트,' '초콜릿 퐁듀' 등과 모엣 샹동 로제 1병으로 구성한다. 사랑스러운 핑크와 화사한 과일 향이 매력적인 고급 샴페인에 초코 퐁듀와 당도 높은 생딸기 조합으로 달콤함을 극대화한다. 23만원.
[서울=뉴시스]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로비_라운지'의 '스트로베리 블라썸' 중 '애프터눈 티 세트'

[서울=뉴시스]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로비_라운지'의 '스트로베리 블라썸' 중 '애프터눈 티 세트'



'애프터눈 티 세트'도 있다. '쇼트 케이크' '티라미수' 에클레어' '타르트' '스콘' 등 딸기를 주재료로 한 다양한 티 푸드는 물론 중국인 셰프의 '시그니처 딤섬' 6피스, 샌드위치 2종 등을 담는다. 커피 또는 홍차 2잔을 곁들인다. 7만3000원.

'딸기 모히토' '딸기 마티니' 등 시즌 한정 칵테일을 비롯해 에이드, 스무디, 라테, 주스 등 논 알코올 베리에이션 음료 등 딸기를 활용한 다채로운 단품 메뉴도 판다.

부티크 베이커리는 딸기가 듬뿍 올라간 '시그니처 홀 케이크' 2종을 내놓는다.

'딸기 쇼트 케이크'는 부드러운 시트, 생딸기, 천연당 '트레하'가 함유된 우유 생크림 등이 듬뿍 들어가 부드러운 식감과 달콤함을 입 안 가득 선사한다. 5만8000원.
[서울=뉴시스]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부티크 베이커리'의 '스트로베리 블라썸' 중 '시그니처 홀 케이크' 2종과 '피스 디저트'들

[서울=뉴시스]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부티크 베이커리'의 '스트로베리 블라썸' 중 '시그니처 홀 케이크' 2종과 '피스 디저트'들



'딸기 바닐라 케이크'는 핑크 파스텔 톤의 화이트 초콜릿이 가미된 감각적인 디자인에 바닐라 샹티 크림, 생딸기, 블루베리 등이 어우러져 싱그러움을 더한다. 5만2000원.

'피스 디저트' 6종도 마련한다. '딸기 에끌레어' '산딸기 로프' '딸기 마스카르포네 케이크' '녹차 티라미수' '딸기 쇼트' '딸기 마카롱' 등 풍성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호텔 관계자는 "제철을 맞이해 다양한 딸기 맛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예년보다 메뉴를 많이 늘렸다"며 "일 년 중 이번 시즌에만 만날 수 있는 스트로베리 프로모션으로 일상에 달콤함과 활력을 더하기 바란다"고 권했다.

한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호텔 전반의 방역과 위생 관리에 집중하고 있다.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의무화, 손 소독제 전역 비치, 방문객과 직원 상시 발열 체크 등 시행을 기본으로 JW중외제약과 협업해 호텔 위생 관리 시스템을 강화했다.

객실, 식음, 조리 등으로 '방역 TF팀'을 구성해 긴밀하고 철저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